투기장 2부공략을 쓰기에앞서

 

기본적인 상대직업, 특성별 기술들, 대처방법을 알려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꼭 필수로 알아야할것들만 간단하게 올려보겠습니다.

 

이번엔 사냥꾼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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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투기장에선 요즘 거진 사격 사냥꾼이라고 보시면되겠습니다.
(정조준오라 체크)

 

사격 사냥꾼과 조우하실때 주의점은 상당히 먼거리에서 장애물이없다면

 

징표를 걸고 법사분들께서 전투를시작하려할때 상당히 강하게때리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또 위장술때문에 멀리서 물정얼회를 소모시켜야하는 부담감도있구요

 

(위장술 - 사냥꾼과 펫을 투명하게해 타겟을 잡지못하게함)

 

무조건 징표가 걸리기전에 투명화를 해서 전투시작시 유리한위치를

 

선점하시기바랍니다.

 

투명화를 하면 물정령과 투명화가되는데 냥꾼이 위장술을하고있다면

 

물정령얼회만치면 본체는 투명화가 풀리지않습니다.

 

유리한 잇점이구요.

 

 


침묵의 사격 - 20초 쿨 - 3초 침묵

 

-> 자신이 점사당하기시작한다면 급장으로 침묵을 푸는게 낫습니다.
    어차피 만반의준비로 재침묵이들어온다하더라도 점감때문에 1.5초입니다.

 

침묵의 사격 이펙트입니다~

 

 

만반의 준비 - 3분쿨 - 사냥꾼 스킬 쿨초기화

 

-> 침묵의사격, 산탄사격, 공격 저지, 주인의 부름이 초기화된다는건 염두에 두셔야합니다.

 

 

섬광 - 20초 쿨 - 불빛 범위안에들어오면 투명화나 은신감지

 

-> 투명화시 섬광 주변으로 가시면 투명화가 풀리니 주의하시구요

 

 

산탄 사격 - 30초 쿨 - 대상을 4초동안 행동불가로 만듭니다.

 

-> 자신이 점사대상이라면 팀원에게  팀원이 점사대상이라면 법사님께
    들어오게됩니다. 팀원과 연계해서 팀원이 버티는데 지장이없을경우
    4초를 기다리거나 아니라면 바로 급장을쓰시는것이 좋습니다.

 

판단을 잘하셔야겠죠?

 

 

공격 저지 - 2분쿨 - 5초동안 사냥꾼자신은 움직일수만있고 데미지는받지않음.

 

철수 - 특성따라 23~25초 - 뒤로 점프를해서 거리를 벌리는 기술입니다.

-> 사격냥꾼의경우 철수시 4초간 이동속도가 증가됩니다.

 

공격 저지 이펙트도 기억해주시면 좋습니다.

 


이제 중요한 펫스킬을 보겠습니다.


주인의 부름, 희생의포효는 사냥꾼의 펫이 아군이나 자신에게 걸어줄수있습니다.

 

주인의 부름 - 45초(계속패치중) - 문양효과때문에 8초간 자유의손길 효과

 

-> 얼음회오리가 먹히지않고 냉기돌풍이나 얼음화살 이속감소효과도
    걸리지 않습니다. 바로 마법훔치기를 해주시는것이좋습니다.
    보통 2:2라면 침묵의사격- 주인의부름으로 거리를 벌리기때문에
    빠르게 침샷에 급장을쓰고 마법훔치기로 단숨에 거리를 좁혀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성기사 자유의 손길 이펙트와 같습니다!

 

 

희생의 포효 - 걸린 대상은 치명타피해에 면역이됩니다.

 

-> 엄청나게 좋은 생존기이며 냥꾼과 맞딜하게되었을때
     "어? 왜 내피만 달고 냥꾼안죽지?" 하게되는 스킬입니다.
     끝날때까진 가급적이면 맞딜은 피하시는것이좋습니다.

 

눈에띄는 효과는없어요

  

 

p.s 스샷찍는거 도와주신 옥간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