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도게 가이들 중에서 2:2를 즐기는 가이라면 아마도 도법을 많이 하고 있을 거시연. (물론 이 호구도 2:2를 주로함)

 

모 게임이라는게 즐기는 거시연. 포풍연패를 하면 기분이 썩을수도 있지만 말이연.

 

아마 가이들중에서 2딜은 잘잡는데 힐딜에게 싸는 경우가 많을꺼라고 난 예측이 될 뿐이연.

 

그래서 힐딜을 잡는 법을 써줄까한다긔. 물론 귀담아 들을필요도 엄꼬 하고싶으면 하면 되는 거시연. 고로 이밑으로 쓰는 글은 철저히 내 개인적인 택틱으로 써내려 갈것이니께 토는 안달아줬으면 좋겠다긔. ㅋ0ㅋ

 

보통 1800-2000에서 싸고있는 도법 방송을 보면 대부분 죽힐조합에 싸고 있다는걸 나는 봤었단 말이연.

 

하지만 죽힐조합에게 승률을 보장받을 수만 있다면 때에 따라 시드가 죽힐로 범벅이 되어있을시에 정복점수를 극으로 끌어올릴수가 있다는 말이 되기도 한다는 거시연.

 

보통 어느날 죽힐 조합이 많으면 반드시 죽힐 중에서도 그 죽힐들을 잡아먹는 죽드가 1-2팀 낄 확율이 높다긔. (왜냐면 죽힐 조합중 죽드는 죽술 죽신 죽사를 모두 잡아먹기 때문이다긔. 저평은 아니고 어느정도 개념 잡힌 집단에서 말하는 것이닝께 딴말하기 없다긔.)

 

하지만 도법입장에서는 죽드는 꿀이연. 질수가 없는 것이제. 고로 써내려갈 호구의 말을 들어보긔.

 

죽드: 드루가 은신으로 나와서 회오리 올리는 드루가 있다긔 (이건 더 꿀이연)  우선 죽기를 절치고 법사가 한번 훔쳐.(야징을 훔치는 것이지.) 드루가 은신이기 때문에 힐도트는 엄따. 물정 얼회를 깔면 도적이 사계 비습을 꼽고 연막에 만회어춤(이거 동시에 들어가면 조타. 어춤은 글쿨이 엄끼 때문이다긔) 목조르기를 넣고 매복에 장분 넣고 절개에 소멸 그밟 매복 절개를 쳐준다긔.

드루가 은신해있기때문에 회오리를 법사를 올리거나 혹은 도적 올릴려다가 연막에 막히고 멀뚱 서있을 것이연. 물론 법사가 동결에 서고 넣겠지.  여튼 소멸 그밟 매복 절개 까지 쳐주고 회피 돌리면 이미 죽기는 피가20%연. 만약 20-30%아니라면 도적이 저 위에 써논 싸이클을 정확히 아름답게 돌렸다면 법사가 딜을 못했다긔. 그건 법사 책임이연.  그러면 드루가 서고에 급장을 쓰는데 실명넣고 맘가 소멸 그밟 사계 매복 절개 치면 죽기 다이. 총 걸린시간 20초.  다시말하지만 이렇게 안해도 된다긔. 고로 토달기 없다긔.

 

죽사:죽기를 절치면 법사가 보막까지 훔치는 것이연. 만약 절이 거의 끝날때까지 못훔치면 그냥 사계 비습 만회 연막어춤 들어간다긔. 물론 훔쳤어도 똑같이 들어가는거연. (??) 가장 좋은건 인내와 보막 2개를 훔쳤을때고 가장 안좋은 경우는 둘다 못훔쳤다긔. 여튼 연막을 까는 이유는 사제가 죽기 고억을 못주게 하는 것이연. 보통 동결 서고에 사제가 죽기 고억을 주게 되는데 연막을 치면 죽기 고억도 못줄 뿐더러 간혹 급장쓰고 땡길수가 있는데 그것도 못한다긔. 싸이클은 죽드와 똑같다긔. 정확히 다 맞고 법사가 딜 같이 제대로해주면 20-40%죽기피가 남지. (템 개쩌는 죽기 기준이연. 평민 죽기는 여기서 누웠을수도 있다긔) 서고 끝나기 전에 양변한번 더넣고 급장쓰면 실명에 깡마. 사제 달려오면 그망키고 죽기 마무리를 져야한다는것이지. (보통 깡마 넣으면 사제가 힐땡기는데 그거 도적이 발로 차줘도됨) 여기서 포인트는 사제의 특성상 피를 복구하는 것이 보막형이라서 죽기피를 빨리 복구를 못시킨다는 것이연. 고로 죽기피를 초장에 막장으로 빼놓으면 사제가 딴짓을 잘 못한다긔. 아마 제대로 이방식이 먹히면 죽기가 죽을때까지 피 반을 못복구하고 아래에서 출렁 거리다가 쌀거연. 

한가지 중요한건 도적은 빠지면 안되긔.

 

죽술: 똑같이 들어가지만 가장 죽기피가 빨리 복구가 된다는것이 무섭다긔. 술사는 신축을 쓰기때문에 죽기피가 걸레에서 새삥까지 왔다갔다 하는걸 보게 될거연. 좀 짜증 나는 스타일인데 초장은 항상 같게 시작하는 것이지. 주의 할점은 에미고리토템에 실명이 씹히는 건데 그걸 가장 주의 해야하고 법사는 그냥 깡마를 술사 넣는게 좋다긔. 4초 깡마말이제. 4초 메즈라고 생각하고 넣고 도적이 짤라주면 의외로 잘 당하니까 말이지. (물론 도적 힐짤까지 훼이크하는 무서운 술사도 있지)

아마 죽술이 가장 어려울꺼연.(평균적으로 말하자면 말이지. 이건 법사가 좀 해줘야 하는게 많아서 도적이 어케 할수 있는게 아님) 하지만 도법은 죽힐을 다 잡고 올라가지.

 

죽신: 똑같이 들어가지만 가장 쉬울수도 있고 잘하는 죽신은 빡세지. 그 이유가 심망때문인데 도적은 갈한에 급장을 쓸수 밖에 없다긔. 하지만 칼같은 신기는 구녕에서 기둥빨지 않고 죽기랑 붙어다닌다긔. (이런팀은 거의 없었는데 아마 개념이 제대로 잡힌 팀이었다는거) 죽기랑 붙어 다니는 이유가 연막과 심망때문인데 갈한에 급장쓰면 칼 심망이 들어와서 죽기가 살아날 구녕이 생기는 것이연.

이런팀은 거의 없으닝께 (말했듯이 1팀 봤다긔) 보통 절치고 하나 훔치고 (축) 똑같이 패면 피가 너덜 거리는데 희축을 잘봤다가 법사가 훔쳐줘야 하지. 보통 서고나 양변에 급장쓰고 희축을 넣는데 희축을 훔치고 실명 넣으면 무적을 쓸꺼연. 무적동안 법사는 드리블 하고 도적은 계속 죽기피를 복구를 못하게 어느정도 까주면서 붙어 주긔. 무적 끝나면 동결 서고에 겜 오버.

 

초장에 안좋게 흘러가면 1분동안 기회가 2번이 있을 것이연.

 

맘가 소멸하고 비습타이밍 ( 이타이밍은 동결 서고랑 맞물리는게 좋다긔) 그리고 1분지난후 어춤 사계 비습 타이밍인데 (이타이밍은 법사가 드리블좀 했다가 어춤 비습과 동결이 동시에 들어가고 양변에 개딜이 같이 들어가는 형태) 이타이밍 까지 죽힐을 못잡으면 그때부턴 철저한 법사 가드를 해줘야 하는데 이건 어떻게 설명해줄수도 없고 승률도 대폭 떨어질꺼연. 보통 여기까지 오기전에 90%는 겜이 끝났다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