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존과 특성

 

생존은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성스러운 보호막] 이 특성이 전투력 기반으로 흡수량이 늘어날 뿐더러.

30초마다 켜지기 떄문입니다. 해제되는 효과도 아니구요. 제 징기는 전투력이 9400인데.  26400 정도의흡수량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고대왕의 수호자 + 장신구 등등 전투력이 15000 까지 뻥티기 되는 순간 흡수량은 43000 정도 입니다.

여기서 기본 징기형태의 특성인. [심판의 망치 연마] 까지 가는 특성과. 약간 변형된 [최후의 서약] 을 찍는 특성이 있습니다.

 

성스러운 보호막 중에는 힐량도 20프로 증가 되기때문에. 서약이 극대화로 터지면 성보중에 피를 만피는 아니여도 80퍼 이상으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본형태인 [심판의 망치 연마] [신앙] 을 찍은 트리는 기본 힐자체가 좋고 심망이 쿨이 짧다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특성 2가지 방식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타시면 좋겠습니다.


2.특화도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특화도는 기본적으로 셋팅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특화도에 올인을 한 저의 테섭징기 같은 경우.

탄력 3300에 특화 25퍼가 나왔습니다. [탄력을 낮추고 더 높일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은 탄력 2900의 회드를 대상으로 한 데미지였고. 날개와 장신구 심문을 사용한 데미지 입니다.


3.변경된 사항. Tip.


1.성전사의 일격시전하면 무조건. 신성한 힘 1 포인트 획득하던 방식에서. 막기 회피 빗나감 면역은 더이상 신성한 힘 1포인트를 받지 않습니다.


2.신성한 목적 기술에 15퍼 확율로 발동되게 바뀌었습니다.

[Tip. 1포인트에 심판과 성격이 쿨일경우 기다리지말고. 그냥 1포인트 선고를 사용하여. 신목 효과를 띄우는게 중요해졌습니다.]

3.성스러운 보호막 새특성.

[Tip. 전투력을 기반으로 하기때문에. 굳이 피뻥을 사용하지않고. 발동직전에. 힘 증가 장신구를 사용하면. 힘1500정도 증가하는 장신구 사용시. 보호막 흡수량이 1만정도 증가합니다]

 

 4.심문 열광은 해제효과가 아니다.

[이제 맘놓고 쓰셔도됩니다. 해제 될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변경된 특화도에 심문이 데미지 증가폭이 꽤 큽니다. 자주 사용해야됩니다.]

5.진실의 문장.

[진실의 문장은. 모든 단일공격에 발동합니다. 성격 선고 평타.  심지어는 심판까지도. 참회 역시 풀지않습니다.]

 

4.타클래스

다른클래스들이 어떻게 변하고 제가 느낀 다른클래스에 느낌을 쓰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상위권의 실력을 가진 사람들을 본느낌]

1.냉법

크게 바뀐거같진 않습니다만. 얼창 데미지는 좀 감소했군요 크게 다르진않습니다.

2.암사

강력해져서 돌아온 암사는. 데미지와 생존이 대폭증가했습니다. 탄력 3300인 징기한테 정분크리 4만을 보여주는군요. 보호막흡수량 역시 엄청납니다.

3.흑마

마갑이 너프된 흑마는 더이상 강력한모습을 보여주진못합니다. 검투사 고흑 역시 검투사 암사의 피를 절반도 못빼는 그런 상황이 나오더군요.

4.죽기

강합니다. 저역시 부케로 죽기를 키웁니다만. 이것저것 너프 상향이 뒤섞여서 그런지 제가 플레이 할때나. 상위권 실력자를 볼때나. 크게 다른걸 느끼지 못했습니다

5.수사

바퀴벌레가 따로없더군요. 죽기로도 엠마르기전에 패서 죽이는 상황은 더이상 나오지 않습니다.

6.냥꾼

한방한방 데미지는 강력해졌습니다만. 상위권 냥꾼은 보지못했습니다.

7.도적 드루 전사 술사

죄송합니다. 본적이 없습니다.

 

이상 헬스크림 서버 호드 성기사를 하고 있는 프로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