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로선 제일 궁금한게 과연 4.06 트리에서는 어떤특성으로 가실지가 제일 궁금합니다

 

 

심문으로 인한 기대치가 높아졌고 여러가지 특성에 대해 고민을 해보고 해보았습니다.

 

더불어 투기장에서 블러드가 사용을 금지하게 됨으로써 과연 어떤게 조금이나 효율이 될지 의문이기도합니다.

 

 

 

 

 

현재 4.06이 오면 제일 기대가 되는 특성입니다.

 

 

[1] 극딜 트리

 

 

 

 

이 특성같은경우는 가속의 치중보다는 치명타와 문장뎀 밀어주기입니다.

 

보시다시피 신성한 전투 특성과 순결한 심판 특성은 배제되었구요.

 

지휘의문장으로 5중첩에서 무기데미지10%추가데미지+무기데미지의 7% 와 보호특성에 문장공격력 12%

 

긔고 취조 3포로  도트뎀 30% +심문 지속시간 증가 특성입니다.

 

 

현재의 전반적인 데미지로 보자면  도트데미지 1600와 크리시 3100~3200  그리고 5중첩 데미지는 1100 정도 추기뎀이 붙습니다.

 

4.06에서 중첩이 더욱히 쉽게 빨히 쌓는다는 장점을 볼때 해볼만한 특성일것같습니다.

 

단점이있다면 성격이 4.5초 그리고 신앙1포로인한 치유량 4% 일것같습니다.

 

 

 

 

[2] 가속 밀어주기 셋팅

 

 

 

특성 같으경우는 가속을 밀어주는 특성으로

 

특징이있다면    심판과 선고 치명타 12%를 제외한  순결한 심판 3포로 밀어주는 특성입니다.

 

순결한 심판의 3포의 기대치는  성전사의 일격만 보더라도 0.33초의 이득이있습니다. 가속도 40당 0.01로 보자면

 

엄청난 이득입니다. 대신 전반적으로  선고 치명타 12%를 포기해야된다는 큰 손실이있는것같습니다.

 

 

 

 

 

이 특성을 보자면 주로 현재 많이 하는 특성입니다.

 

기본적인 징벌 특성을 유지시켜주면서 

 

선고 치명타 12%와 순결 1포 그리고 신성한 전투1포와 가속셋팅을 더불어하는 밸런스형 특성인것 같습니다.

 

 

[4]딜링+힐링특성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고싶은건데  1번이랑 조금은 다르긴한데 심망특성을 포기하면서 가속도를 높여주는 특성입니다

 

잘 보시다시피  지휘의문장을 빼져있고  심망트리로 안가는대신 남은 3포를 순결의심판으로 몰아주는것으로

 

치명타와 가속도 그리고 문장데미지까지 챙겨주는것입니다.

 

손실이 있다면 심망 20초와 치유량 6% 정도가있겠네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특성이 있겠지만 현재의 특성들의  여러분들의 선택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