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뒤지다가

이런 글을 발견해서

bg로 된 부분을 (아무리 봐도 bg가 배경 색깔을 의미하는거 같아서)
border color 로 바꿧는데도 테두리 색상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local _, class = UnitClass("player");
if class == "WARRIOR"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0.95, 0.23, 0.23,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PRIEST"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1, 0.96, 0.98,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MAGE"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0.00, 1, 1,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DRUID"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1, 0.49, 0.04,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PALADIN"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0.92, 0.22, 0.46,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HUNTER"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0.33, 0.86, 0.00,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ROGUE"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1, 0.94, 0.16,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SHAMAN"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0.13, 0.42, 1, self.border color:GetAlpha())
elseif class == "WARLOCK" then
        self.border color:SetVertexColor(0.36, 0.18, 1, self.border color:GetAlpha())
end


혹시 저기가 아니라 다른 부분을 건드려야 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