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로 하면 엄청 쉬운거 같습니다. 원래 수도사가 쉽게 깰 수 있었다고 해도 2전설로 성약 전설을 공짜로 낄 수 있게 되면서 절명 전설을 만든다던지 하는 투자 없이 현재 상태로 도전해도 매우 쉽게 깨집니다. 
스펙은 265 4셋 양조에요. 강령성약이고요. 4셋이 큰 상관있나하면 잘 모르겠습니다. 4셋 아닌 상태로 돌아보질 않아서요. 하지만 4셋효과인 힐은 아주 유용했습니다. 글고 강령성약이 필수라고생각합니다. 골분주령은 사기입니다.

 처음 시작할때 령3개주는데 핵심령은 산성기전이긴 한데 처음에 1개떠서는 못버티겠더군요. 리세마라할때 산성기전2개나 골분주령 둘중 하나는 있어야 할만한거 같습니다. 그 외에는 생존에 유리한 령이나 오블레론병기류들 집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생기흡수올려주는 대신 암흑피해 감소시키는 령이 있는데 골분주가 암흑데미지이므로 비추입니다. 마찬가지로 산성기전이 자연데미지이므로 자연데미지 감소시키는 령도 비추입니다.
 절명의 손길 쿨줄여주는거 집으시는분들 많은데 이거는 골분주령이나 산성기전이 다 준비됬을때부터 집어주는게 좋습니다. 절명 쿨이 없어지고 절명한번에4명때리는 령까지 집으면 양조4셋으로 체력뻥도 되서 좋아지긴 합니다만 필요한령이 5개는 되기때문에 초반에 이거집으면 힘들어집니다.
 
 도관은 기초호흡법이랑 골수홉은 필수고 아무거나 들어도됩니다. 저는 메릴레트로 갔지만 아무거로 해도 상관없을거 같습니다.

타워레인저 칭호 욕심나시는분들은 양조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3줄 요약
1.간수의 시험 매우 쉽다.
2.강령은 필수다
3.산성기전과 골분주령도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