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꼬꼬마술사


말드락서스 평판 확고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주는 애완동물입니다.

이 애완동물이 왜 흥미로운가 하면


이렇게 지금까지 없던 죽은 아군 애완동물을 부활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쪼렙 애완동물을 쩔을 해서 키울때 상대팀이 광역기를 쓰면 1렙 애완동물이 광역기에 맞고 죽어서

쩔을 줄수가 없었는데 이제 이 애완동물만 있으면 막타를 치기 전에 시체 되살리기로 죽은 쪼렙 애완동물을

살리고 막타를 쳐서 경험치를 줄 수 있게 됐습니다.

이를 적용할 수 있는 펫쩔 전투가 바로 군단 전역퀘인 어둠감시자 메레일(아즈스나)입니다.

원래 끊임없이 신폭이 들어와서 1렙 펫쩔을 해줄 수 없었는데 꼬꼬마술사가 생기면서 쩔이 가능해졌습니다.




2. 죽음추적자



죽음추적자도 흥미로운 애완동물입니다.




바로 이 [무고한 자 살해]라는 스킬 때문인데 무조건 상대 피통의 30%를 깎아버립니다.

이 스킬 하나만 보면 쿨타임이 무려 3턴이라 별거 아닌거 같지만 날씨펫과 조합하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이렇게 화창한 날씨로 상대의 최대 생명력을 50% 늘려버리면 무고한 자 살해의 실제 대미지도 30%에서

45%로 늘어납니다. 또다른 무고한 자 살해 스킬을 가진 애완동물인 바알과 조합하면 교대로 무고한 자 살해를

날려서 순삭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생명력을 %단위로 깎는 다른 스킬과 조합해도 됩니다.

이 방법은 일반 애완동물보다는 피통이 큰 전설급 애완동물 한마리만을 상대할때 유용합니다.

그리고 [무고한 자 살해] 스킬은 우두머리 애완동물의 패시브인 받는 대미지 50% 감소를 무시합니다.


용군단에 들어서 피통이 엄청나게 크면서 검은 발톱 - 무리 콤보를 못하게 디버프 해제 스킬까지

장착한 전설급 애완동물 전역퀘가 있는데 이 방법을 쓰면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