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는 반복하여 여러번 테스트 했으나
결론만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 광란 1회 타격마다 무방효과 발동(20% 확률로)

  따라서 광란 시전시 총 4회 타격으로 0.8초 감소의 기대값을 가짐.

2. 소돌이후 광란으로 여러 타겟 적중 시, 각 적중마다 무방효과 발동

  최대 5타겟의 경우 광란 시전시 총 20회 타격으로 4초 감소의 기대값을 가짐.


각 케릭의 가속세팅(또는 블러드 등)이나 타겟수(타겟이 많을 수록 분노수급이 좋음),
또는 특성(막무가내의 분노수급, 광란 사용시 20분노 반환)의 차이, 그리고 테섭과 라이브섭의 반응속도 차이
등 에 따라 쿨감소의 절대적인 수치는 달라질 수 있으나, 

무방전설의 메커니즘은 위와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쐐기같이 4~5타겟 광딜이 연속적으로 일어나며, 각종 버프들이 발생하는 경우,
정말 쿨을 1분 또는 그 이상 단축하여 20초내에 다시 쓸 수 있는 상황도 발생할 것으로 생각되나(분제특성 함께사용시)
보스전과 같은 단일 타겟에서는 효과가 거의 없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고가속시대가 오면 모르겠지만요..ㅎㅎ
그래서 광딜에서는 고왕인보다 순간딜에서는 밀리겠지만 지속딜/종합딜에서는 우위를 점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단일에서 폭망이지만..)

제가 심크를 볼줄 모르니 이제 위 메커니즘으로 
고수분들께서 평가해주세요!

이상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