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4-04 15:47
조회: 33,217
추천: 47
9.2 무전 기초 가이드(기본적으로 레이드 위주, 쐐기는 얕게 다룹니다.) 1. 성약 주로 나이트 페이를 많이 씁니다. 또한 이에 못지않게 키리안도 좋습니다. ![]() 쐐기에서는 키리안이 나이트 페이보다 좋은편입니다. 성약은 취향의 영역일 수 있지만 성능을 기준으로는 강령군주와 벤티르는 일반적으로 잘 쓰지 않습니다. 2. 전설 스탯은 일반적으로 치,가 2-1) 1전설 레이드 - 인내의 강타 쐐기 - 엘리시안의 힘(키리안 성약 전설) or 고통받는 왕의 인장 전설 제작 추천 부위 인내의 강타 - 허리 엘리시안의 힘 - 고통받는 왕의 인장 - 반지 2-2) 2전설 레이드 - 단결 + 인내의 강타 or 단결 + 고통받는 왕의 인장 쐐기 - 단결 + 고통받는 왕의 인장 전설 제작 추천 부위 단결 - 손목(티어 4셋이 어깨 가슴 손 다리로 세팅이 안되는 경우) - 머리(최종 세팅 시 만들어야 되는 부위, 티어 4셋이 어깨 가슴 손 다리로 세팅이 가능한 경우) 인내의 강타 - 허리 고통받는 왕의 인장 - 반지 3. 영혼결속 3-1) 나이트 페이 니야(단일) ![]() ![]() 드림위버(단일) ![]() ![]() 코레인(광딜) ![]() 코레인(쐐기) ![]() 3-2) 키리안 미카니코스(단일) ![]() ![]() 미카니코스(광딜) ![]() 미카니코스(쐐기) ![]() 4. 특성 (35레벨 라인은 취향것) 단일 ![]() ![]() 광딜 or 쐐기 ![]() 5. 템세팅 기본적으로 템레벨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1차스탯인 힘이 무전에겐 좋은편 5-1) 2차스탯 보통 딱 잘라 말하기 힘든 부분이지만 그래도 기준을 정해보자면 일반적으로 치>가>=특>=유 우선적으로 치명 25% 이상, 가속 20% 이상 맞춰주는것이 좋아보입니다. 특화는 위 조건이 만족되면 다다익선 유연도 위 조건이 만족되면 다다익선 이상적인 2차스탯은 치명 25%~30% 정도 가속 20%~25% 정도 특화 20% 이상 유연 1~5% 정도 쐐기의 경우 위의 기준에서 특화의 비중이 많이 낮아지고 가속의 비중도 낮아집니다. 특화와 가속의 비중이 낮아진 만큼 유연의 비중이 오르게 됩니다. 5-2) 장신구 빨간색 - bis 장신구 검은색 - 쓸만한 장신구 쐐기 드랍 - 압도적인 마력의 수정(저편) - 소레아의 은밀한 기술(타자베쉬 - 소레아의 승부수) (구)레이드 드랍 - 늙은 전사의 영혼(지배의 성소, 실바나스 윈드러너) 레이드 드랍 - 첫 번째 인장(매장터, 판테온의 원형) - 영원한 존재의 비가(매장터, 판테온의 원형) - 형제 갈등의 흉터(매장터, 간수) 일반적으로는 늙은 전사의 영혼 + 압도적인 마력의 수정 조합을 사용합니다. 킬타임이 짧거나 6분을 조금 넘어서는 킬타임일 경우 늙은 전사의 영혼 + 첫 번째 인장 조합도 좋은편 늙은 전사의 영혼이 없는 경우 소레아의 은밀한 기술 or 영원한 존재의 비가 or 형제 갈등의 흉터로 대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 오프닝 딜사이클 일반적인 오프닝 고통받는 왕의 인장 전설 사용 시 클리브(2~4타겟 정도) 오프닝 광딜 오프닝(보통 고통받는 왕의 인장을 사용하므로) 7. 평상시 딜사이클 모든 상황에서 분노가 없을때 손 놓고 놀게 되는건 지극히 정상입니다. 다음 평타로 분노얻을때까지 기다리세요 7-1) 평딜 ![]() 일반적으로 ![]() 쌩단일에서 ![]() 심지어 끝까지 ![]() 7-2) 2~4타겟 딜 7-3) 광딜 7-4) 마격딜 ![]() 대상에게 치명상 디버프가 없는게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 당연히 치명상 디버프가 대상에게 묻어있지 않다면 하지만 이부분은 운빨의 영역 + 확실하게 기준을 잡고 정의하기 어렵기 때문에 7-5) 4셋 보유시 딜사이클은 위와 동일하나 4셋 버프인 증강 버프를 쌓고 유지하려는 노력이 추가로 필요해집니다. 일반적으로 딜사이클을 돌리다보면 자연스럽게 증강 버프가 쌓이므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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