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마력주입이 증가시켜주는 가속이 25%→20%로 감소, 지속시간이 20초→15초로 감소
어둠의 권능: 죽음의 백뎀이 입히는 피해만큼이 아니라 사제의 최대체력의 8%로 감소
헌금 회피의 백뎀 감소가 75%→50%로 감소
어둠의 권능: 죽음의 백뎀이 피해 감소의 효과를 받음
대규모 무효화의 재사용 대깈ㅋㅋㅋ시간잌ㅋㅋㅋㅅㅂㅋㅋㅋㅋ2분으로 ㅋㅋㅋㅋ증갘ㅋㅋ
대규모 무효화 연마가 PVP 특성으로 변경ㅋㅋㅋㅋㅋ
새 특성: Mental Agility: 대규모 무효화, 정화, 질병 해제의 마나 소모를 50% 감소시켜주고 마법 무효화의 마나 소모를 10% 감소시켜줌
광시곡이 전투 중에만 최대스택일 때 빛남

수양
분파가 기본 지속 능력으로 바뀜-정신 분열에 맞은 적이 9초 동안 받는 피해 10% 증가
어둠의 서약이 기본 지속 능력으로 바뀜-어둠의 마귀 혹은 환각의 마귀 사용 시 어둠의 서약에 돌입함. 15초 지속(환각의 마귀는 7초)

정신 분열의 쿨타임이 9초→24초로 증가 
정신 분열의 피해 30%만큼 증가
어둠의 방종이 더 이상 추가 시전 횟수를 얻지 않고, 대신 100% 확률로 어두운 면의 힘을 얻음.

피할 수 없는 고통(분광경)의 피해량이 60%만큼 증가함
피할 수 없는 고통이 이제 회개에도 적용
피할 수 없는 고통은 이제 1포인트 특성

신의 권능: 위안 삭제
엄격한 규율(회개머신건)이 광휘 시전시 30%/60% 확률로 회개머신건 효과를 얻는 걸로 변경
새로운 특성: 성역(Sanctuary): 성스러운 일격이 입힌 피해의 80%만큼 적이 입히는 피해를 감소시킴.
새로운 특성: 궁극의 회개(Ultimate Penitence): 공중으로 떠올라 회개 화살의 탄막을 펼침. 공중으로 떠오른 동안 최대 체력의 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고 넉백 및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
새로운 특성: 천국의 분노(Heaven's Wrath): 회개의 화살을 한발 적중시킬 때마다 궁극의 회개의 쿨이 1초 감소.
새로운 특성: 빛의 포화(Overloaded with Light): 궁극의 회개가 빛의 폭발을 일으켜 주변 아군에게 힐+50% 지속시간을 가지는 속죄를 적용

회개의 피해가 15%만큼 증가
회개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
신의 권능: 방벽이 감소시키는 피해량이 25%→20%로 감소
속죄가 회복시키는 치유량이 피해량의 40%→32%로 감소
속죄의 회복량이 공격대가 아닐 때 50%만큼 증가
신의 권능: 보호막의 보호막량이 10%만큼 증가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
천상의 아이기스는 이제 1포인트 특성
빛의 분노와 그 후속 특성들이 전부 삭제(궁극의 회개로 대체되는 듯)

신성
빛의 권능: 평온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
빛의 권능: 구원의 신성화 평온으로 받는 쿨감이 30초→15초로 감소
희망의 상징이 회복시켜주는 마나가 15%→10%로 감소
희망의 상징의 갠생기 쿨감이 60초→40초로 감소
빛의 권능: 신성화의 대상 수가 6→5로 감소
천상의 별의 치유량이 25%만큼 감소
후광의 치유량이 15%만큼 감소

암흑
어둠 붕괴는 이제 5타겟을 넘으면 피해가 감소함
광기의 쇄도가 이제 매 파멸의 역병에 발동되는 것이 아니라 3번째 파멸의 역병마다 발동함
정신의 채찍:광기의 피해량이 30%만큼 증가
정신의 쐐기:광기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
정신의 채찍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