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9.09

CPU 사용율 최적화를 위해 코드를 대대적으로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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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9.06

별도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회복,재생을 시전하는것은 한자리에 가만히 있는걸 
클릭 하는게 아닌 이상 쓸모가 없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추가한게 레이드 프레임 왼쪽에 회복 남은시간이 5초 미만일때 빨간색 글자로,
오른쪽에 예상 재생 힐량이 35k를 넘어갈때 흰 글자로, 50k를 넘어갈때 빨간색 글자로
표시하게 했습니다.



글자 때문에 레이드 프레임이 가려지는게 불편할수 있어서 사용자 설정에서 켜고 끌수 있게 했어요


아이콘 표시 기능은 일단은 살려두기는 했는데 .. 봐서 지우던가 해야겠네요


# 2023.09.05

클릭 캐스팅이 되게 하려면 SecureActionButtonTemplate 이라는걸 써야 하는데
이걸쓰면 그 프레임 및 상위 프레임들은 전부다 proected 상태가 되고 그 상태에서는
전투시 락다운이되어 보이기,숨기기,이동하기가 차단이 된다고 합니다.

관련된 글들:
https://wowpedia.fandom.com/wiki/SecureActionButtonTemplate
https://wowpedia.fandom.com/wiki/API_InCombatLockdown
https://wowpedia.fandom.com/wiki/Secure_Execution_and_Tainting

그래서 현재 회복,재생 대상에 대한 아이콘을 전투중에 우선순위에 맞게 보여줄수가 없어서
차선책으로 레이드 구성원 전체에 대해 회복 아이콘, 재생 아이콘을 쭉~ 다 뿌려주고
기본적으로 투명도 10%로 희마하게 나오게 하고
지금 바로 회복or재생을 써야 하는 대상에 대해서는 100%로 찐하게 나오는걸로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변경을 하면 그냥 레이드 프레임에 반짝이는거랑 차이가 뭐냐? 싶던데요
이게 최선인거 같습니다. 이 이상은 시스템 제약으로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그리고 어제 레이드 가서 써보니까 테두리가 반짝이는게 생각보다 눈에 안들어와서
반짝이는 테투리를 겁나 굵게 변경했습니다. 다음주 레이드 가서 써봐야 고칠점이 
무엇이 있는지 보일거 같네요.

# 공찾가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그냥 클릭 가능한 아이콘은 자리만 차지하네요. 없는게 더 낫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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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9.03





레이드 가서 써봤는데 CPU 점유율이 좀 높은것 같네요. 
디버프 체크 기능을 넣기 전에는 괜찮았던거 같은데 
CPU 점유율 부분은 좀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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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9.01

레이드 회드로 가면 회복을 닥치는 대로 뿌려서 
육성의 휴면,싹틔우기,풍부한 토양,재발생,재배,풍요 특성을 극대화 시키는 방식의 힐을 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할일이 없을때 회복이 없는 사람들에게 회복 하나씩 걸어주게 되는데요
회복이 한 30개 넘어가면 회복이 안걸린 대상을 찾는것도 일이고
회복시간이 만료되어가는 사람을 찾는것도 정신없을때는 대충 찾아보고 회복을 주거나
아무나 하나 잡아서 회복을 줍니다.

그래서 공대원 전체를 스캔해서 회복(싹틔우기 포함) 걸린 갯수가 제일 적은사람,
그중에서 피가 적은 사람, 그중에서 탱,근딜,원딜,힐 순서로..
그중에서도 냥꾼,조드우선으로 해서 최 우선으로 회복을 걸어야 할 대상을
분홍색 테두리로 표시 하게 했고요



풍요 스택이 10을 넘어가면 재생 대상을 초록색 테두리로 표시하게 했습니다.

재생 대상 선정은
재생을 시전했을때 채워질 힐량 예상치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힐량이 예상되는 사람이 1순위
그중에서 남아 있는 피통이 제일 적은 사람이 2순위, 그중에서 재생 도트가 안걸려 있는 사람이 3순위로
... 그뒤로 회복때와 마찬가지로 탱딜힐, 냥꾼,조드의 순서대로 최우선으로 재생을 줘야할
사람에게 초록색 테두리가 나오게 했습니다.

사실 위에 적지는 않았지만 사용자 설정에 주시대상 설정하면
그 사람의 우선순위를 높이게 했고요.

이제 막 알파버전 수준으로 만들어가지구 .. 
우선순위가 잘 동작하는지 테스트 해보고, 실제 레이드에 가서도 효과가 있는지 써보고
우선순위를 정한 기준이 적절한지도 생각해보고
괜찮다 판단되면 마무리 손질을 해서 공유 하도록 할께요.
근데 제가 레이드를 주1회 갈까 말까라서 언제 테스트 및 마무리가 될련지 모르겠네요

앞서 올린 레이드 회드 잔소리 위크오라랑 결합해서 잔소리 안할때 회복쓰면 될거 같은데 어쩔려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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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순위 설정해둔것 정확하게는

회복 우선순위
1. 회복걸려 있는 갯수가 적은사람
2. 주시대상(사용자설정에서 이름 입력) 우선
3. 피통%가 제일 적게 남은사람
4. 걸려 있는 디버프 수가 가장 많은 사람
5. 걸려있는 회복 버프 시간이 제일 적게 남은사람

재생 우선순위
1. 재생 힐 시전해서 채워질 예상 힐량이 가장 큰사람
2. 남은 피통%가 제일 적은 사람
3. 주시대상(사용자설정에서 입력)
4. 걸려 있는 디버프 수가 가장 많은 사람
5. 재생 도트 없는 사람

대상자 2명이상 남았을때 공통 우선순위
1. 탱>근딜>원딜>딜>힐
2. 냥꾼,조드 우선

이렇게 해뒀는데 우선순위 바꾸거나 추가할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