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2분쿨 부죽"
왕파 폼 미쳤따이
개쉽고 개쌘듯


1) 무살:
리워크된게 훨씬 나음
오프닝때 글쿨 몇개 더 써야하는게 기존에 비해 답답하다는건 뭐 이해는 가는데
매번 강화목줄을 확정적으로 퍼뜨린다는게 개사기임
예전엔 무살 쿨 와도 원한주간이나 탱이 미친듯이 체인풀링하면 걍 미간 잔뜩 찌푸리면서 소멸쓰거나, 소멸도 없으면 울면서 일반 목줄을 썼어야했는데, 지금은 아님

2) 혈폭풍:
얘도 리워크된게 훨씬 나음
기존에 혈폭풍 즉발딜 없어진게 아쉽다는 소리는 리워크된 암살을 제대로 이해 못한거라고 생각함

기존 암살 광딜 메커니즘:
대충 45초쿨따리 무살로 도트 퍼뜨리고 나면 할게 없음
5+버블 모아서 뭐함?
누를때마다 딜 반은 도트라서 증발해버리는 혈폭풍 누르기 vs 독폭탄 안터지면 버블 다 갖다 쓰레기통에 쳐박아버리는 운빨ㅈ망겜 독살 누르기 (vs 고자되기)

리워크된 암살 광딜 메커니즘:
오프닝에 도트 바르기까진 동일하나
이후에 "어춤-왕파" 버스트딜을 부식성 분사로 광역으로 퍼뜨리는 버스트형 광딜러로 변함
왕파 지속시간동안 독살 및 독칼을 계속 유지해주며
어춤 끝나기전에 강화목줄, 밤추격자 파열을 최대한 구겨넣으면서
혈폭풍까지 발라야하는데 진짜 글쿨이 엄청 빡빡함
예전처럼 할게 없어서 검폭 씹씹씹 하위호환이었던 혈폭을 난사할 필요가 없음

더군다나 바뀐 딜구조가 진짜 사기라고 생각되는게 뭐냐면
광딜특을 타도 왕파의 미친 단일딜량은 그대로인데
이걸 부식성 분사로 인해 45%까지 광딜로 전환시킨다는게 진짜 좋은거같음
징기처럼 단일을 찍어치면 광딜을 못하고, 광딜좀 뽑으려면 찍딜이 없어지는 택1형 구조가 아님
찍딜과 광 둘 다 동시에 챙기는 2시즌 암사같은 딜구조로 바뀐게 이번 리워크의 하이라이트인듯

단점을 굳이 뽑자면
예전 암살은 걍 도트유지+혈폭난사 2개밖에 할게 없는 무뇌 무지성 전문화였다면
이젠 약 1분 쿨기형 딜러라서 이제 생각을 좀 하면서 설계해야함
그리고 은신 못하면 화나는건 여전하긴 한데, 이건 무법이 더 심해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