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린이 정술유저 입니다.

거의 쐐기만 하고, 아직 10단 아래로 돌고 있습니다...탱밑딜 탈출하고 싶어서(ㅠㅠ) 질문 드려요. 

아직 티어는 노셋입니다... 특성은 아래와 같이 찍고 있습니다.



1. 딜 사이클 중간에 신경쓰려고 하는 부분입니다. 이 외에 더 신경 쓸 게 있을까요?

A) 사이클 중 화충 6타겟 까지 최대한 유지
B) 용폭 섞어줘서 원소의 대가 최대한 띄우기 (특히 소용돌이 소모기 쓸 때는 무조건)
C) 태고 쿨 돌때마다 '태고-> 용폭 광딜 -> 지진' 
D) 자연의 신속함, 폭수는 쿨 돌 때마다 써주기

2. 마력의 쇄도 버프를 뭘로 소비하느냐가 판단이 너무 안섭니다. 아래와 같이 하는게 맞나요? 
용폭 : 불정 쿨일 때. 얘를 우선순위 1위로 합니다.
화충 : 마그마토템 쿨이라서 오프닝 시 빠르게 많은 애들 도트 발라야 할 때
연번 : 6타겟 이상일 때 무조건 합니다.
번화 : 그 외 상황..? 사실 3타겟 이상만 되도 이상하게 손이 너무 안갑니다. 그렇게 쎈 지 잘 모르겠음
냉충 : 안씀

3. 원래 정기작렬 트리를 했었는데, 자연의신속함이 그 땐 유용했지만 지금은 정기작렬을 안쓰니까 굳이? 라는 느낌이 드네요. 자연의신속함을 계속 쓰는게 좋나요? 아니면 다른 도움 되는 특성포인트가 있을까요

4. 단일, 2타겟은 할 만한데 3타겟 이상 광딜이 너무 어렵네요...

불정, 마그마토템이 모두 살아 있을 때
불정 -> 화충 -> 마그마토템 -> 태고의파도 -> 화충 -> 용폭 -> 지진 -> 마쇄 용폭(또는 번화/연번) 식으로 오프닝

불정이나 마그마토템이 쿨일때는 어떻게 광딜 오프닝, 유지를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이 때 진짜 너무 약한데 이게 맞나요?

(폭수 있을 때)
화충 -> 폭수 -> 용폭 -> 연번 -> 용폭 -> 지진 -> 마쇄 소모 -> 연번 -> 지진 -> 마쇄 소모

(그 외 쓸 거 없을 때)
화충 -> 용폭 -> 연번 -> 지진 -> 화충 -> 용폭 -> 연번 -> 지진 반복...

5. 2차 스탯이 '특 > 가 >= 유 > 치' 라는데 맞나요?

6. 화충 툴팁에서 
'화염 충격이 무효화되면 무효화한 시전자의 발밑에 화산 분출이 일어나 (420% of Spell power)의 화산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날려 보냅니다.'

라는 설명이 있던데 이해가 잘 안갑니다. 화충을 해제한 해제스킬 시전자한테 일어난다는 건가요? 
한 번도 본적 없는거같은데 PVP에서만 볼 수 있는건가요..



질문이 너무 두서 없는데...조언 부탁드립니다.

탱 밑딜 할 때 마다 너무 속상하고, 패턴 수행하면서 딜사이클 우겨넣기 너무 빡세지만 타격감 좋고 스킬 멋있어서 계속 하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