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간이 남아서 한번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일단 제가 의도한 대로 작동 하긴 하는데 만들때 사용한 수치들이 (거리,가속)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만든게 아닙니다.
(정확한 수치를 알려주시면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요렇게 생겼구요 맨 오른쪽 밑에 얼음창 모양 아이콘만 실제론 보입니다.






기본적으론 저렇게 아이콘배경에 가속 수치가 표시됩니다. (타겟을 잡고있어야합니다. 타겟과 거리 계산을 하기떄분에)
그리고 타겟 과에 거리가 20미터 이하 이면 색깔으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반대로 대상과의 거리가 20미터 이상이면 초록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대상과의 거리가 얼마이던 가속 54% 이상이 되면 (점멸2얼창 가능) 아이콘이 반짝입니다.









그리고 대상과의 거리가 10미터 이하일때 가속이 94% 이상이라면 아이콘이 빨갛게 반짝입니다.




일단 게시판 검색/지금까지 나온 위크오라를 보니 점멸 2얼창은 대충 54% 그냥 서서 2얼창은 91% 정도 라고 하는거 같아 여유를 두고 그렇게 설정했고 20야드 색깔 바뀌는건 점멸이 20야드 이기 떄문에 그렇게 설정했습니다.

점멸 2얼창, 점멸 전진 2얼창, 전진 2얼창 은 모두 거리에 비해 필요한 가속수치가 다 다르고 해서 간단하게

제자리 2얼창, 점멸 2얼창 딱 2가지 상황만 표시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제 굴단 장신구 효과가 캐스팅 속도 40% 증가 인데 이걸 가속 +40% 이라고 생각하고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북미섭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설정할때 쓰이는 스킬/버프 이름이 영문명이니

아이콘 6개 (빨간동그라미) 에 있는 조건 탭에 있는 굴단 장신구 버프/디버프 이름을 (빨간 화살표) 를 한글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또 저는 895 굴단 장신구를 사용하고 있어 버프일떄는 40% 증가 디버프일떄는 16% 감소라고 되있어서 그렇게 설정되어있는데 다른 수치시라면

64 하고 8 이라고 써있는 아이콘 설정에 들어가시면 dogtag에 [Yellow Haste:Round + 40] 또는 [Yellow Haste:Round - 16] 이라고 되어있는걸 굴단 장신구에 표시된 수치로 바꿔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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