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술사의 흐름의 공격력 증가치가 틱당 4%에서 2%로 감소하고, 최대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화염 -

  • 신규 특성: Inflame - 몰아치는 열기가 화염 작렬 또는 불기둥의 작열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특성은 광기의 화염술사와 선택 특성입니다.
  • 불기둥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불길 자국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Unleashed Inferno의 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2.5초에서 1.25초로 감소하고, 공격력 증가 보너스가 4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Unleashed Inferno의 초기 버전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의도보다 너무 높았습니다. 이 변경 사항으로 다른 시너지 특성과 결합 히 발화 재사용 대기시간을 약 60초에 수렴할 것입니다.
  • 단련된 화염의 불덩이 작룔 시전 시간 감소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이상 고열이 몰아치는 열기 활성화가 아닌 소비 때 발동합니다.
  • 이상 고온이 맨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즉, 선택 특성(태양왕의 축복, Unleashed Inferno)와 자리가 바뀝니다.
  • 불꽃 정신이 1점 특성이 됩니다. 지능 증가치가 점수당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화상의 자극이 1점 특성이 됩니다. 특화 증가치가 점수당 2%에서 4%로 증가하고, 이제 불사조의 불꽃으로도 발동합니다.
  • 선택 특성(태양왕의 축복, Unleashed Inferno)이 가운데로 이동합니다. 즉, 이상 고온과 자리가 바뀝니다.
  • 살아있는 폭탄이 더 이상 가속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지속 피해가 30%만큼 증가하고 폭발 피해가 35%만큼 증가합니다.
  • 대류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확률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거대한 불길의 지속 피해는 지속 시간만 갱신하는게 아니라 덮어씁니다. 
  • 불사조의 불길이 작열을 퍼뜨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냉기 - 

  • 개발자의 한 마디: 아래 있는 냉기 마법사 변경점은 현재 확정된게 아니며, 이번주 공개 테스트 서버에 일부만 구현되었습니다. 게임 내 특성 트리 및 마법사 능력에 대한 완전한 업데이트는 다음주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진행될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 중 일부는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초기 피드백을 얻고자 미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눈보라가 기본 능력이 되며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 매서운 한파가 기본 능력이 되며 19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 신규 특성: Winter’s Blessing - 가속이 3%만큼 증하가고, 모든 것으로 얻는 가속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Winter’s Blessing은 매서운 한파의 이전 위치에 배치됩니다.
  • 겨울 해일의 얼음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7%//15%에서 5%//10%로 감소합니다.
  • 혜성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혜성 폭풍과 빙하 공격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6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영속의 겨울을 배워야지만 배울 수 있습니다.
  • 방하 공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혜성 폭풍이 적이 받는 피해를 2%만큼, 최대 10%까지 증가시킴니다.
  • 빙하 공격과 혜성 폭풍의 자리가 바꿨고, 이제 8번째 줄에 배치됩니다. 깊은 갈라짐이나 혜성 폭풍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 갈라지는 얼음이 이제 칠흑화살과 혹한의 쐐기가 근처의 추가 대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갈라지는 얼음 툴팁에 얼음창과 고드름이 추가 대상에게 80%의 피해를 준다고 올바르게 명시됩니다.
  • 깊은 갈라짐의 추가 피해량이 20%//40%에서 10%//25%로 감소합니다.
  • 칠흑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연쇄 반응이 서리 광선의 자리에 배치되며, 얼음 핏줄과 연결됩니다.
  • 미끄러운 얼음이 차디찬 추진력 자리에 배치됩니다. 
  • 열기 동공이 빙하 쐐기를 얼어붙은 적에게 사용 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열기 동공이 미끄러운 얼음 자리에 배치됩니다.
  • 서리 광선은 9번째 줄에 배치되며, 연쇄 반응과 미끄러운 얼음을 배워야지 배울 수 있습니다.
  • 서리 광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Cryopathy - 서리의 손가락 소모 시 다음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8%만큼, 최대 80%까지 증가합니다. 얼음 핏줄을 사용하면 즉시 10중첩을 얻습니다. 이 특성은 서리 광선 아래에 배치됩니다.
  • 신규 특성: Coldest Snap - 매서운 한파가 얼어붙은 구슬, 혜성 폭풍, 눈보라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초기화시킵니다. 추가로, 다음 냉기돌풍에 적중 당한 모든 적에게 혹한의 추위를 부여합니다. 
  • 얼음 핏줄을 활성화다면 지속 시간 동안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물의 정력의 능력은 적이 받는 냉기 피해를 2%만큼, 최대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물의 정령의 물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물 분출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물의 정령 소환, 차디찬 추진력, 순간 빙결이 삭제됩니다.

화법붐일줄 알았는데, 이 내용만 보면 냉법이 더 쌔질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얼핏 업타임을 최대한으로 가져가면 일단 존나 쌔지고 가속 보너스 특성도 생기고...
혜성폭풍 다시 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