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하게 한 점이 아니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반박시 님말이 맞음

티어 4세트의 효과로 3번의 신화 후 강화된 신화 버프가 생기는데요
이 버프의 이름은 '비전포' 로 데미지가 나름 좋습니다.
또한 주변 타겟에게도 신화가 발사됩니다.

       
<비전포 아이콘>

1. 2세트 효과 5중첩 공증 10% 적용된 4스택 비작


2. 비전포 (4세트 강화 버프 신화)


DPET를 비교해보겠습니다.
비작의 캐스팅 시간은 1.3초, 82,000/1.3s = 63000
비전포의 캐스팅 시간은 2초, 320,000/2s = 160,000
벌써 초당 약 100,000 의 데미지 차이가 발생하네요.
이 비전포는 이제 여파 총 딜량에 영향을 미칩니다.

3. 5타겟 비전포(4세트 강화 버프 신화)
2초 동안 약 120만 발생하는 데미지
빅풀에서는 확실히 좋을 것 같지만, 틴드랄 같이 순간 광파이를 먹어야 하는 상황에서는
제대로 캐스팅을 끝내지 못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순간 광파이에선 비전포 효과와 '보주 탄막' 특성(비탄 난사) 중 택1 이라면 비탄 난사하는게 더 나아보임

이래저래 가지고 놀아보니
기존의 여파에서 신화는 중간에 끊고 비작을 우겨 넣었다면
이 비전포 버프를 가지고 있을 경우 여파 내에 온전히 채널링을 마치는것이 
여파 총 딜에 더 큰 영향을 줍니다.

4. 여파 딜량 비교
 4-1 기존 사이클링 여파딜


 4-2 비전포를 사용한 여파딜
사실 완벽히 동일한 환경은 아닙니다.
2세트 공증 효과는 적용했지만 첫번째 내역은 번뜩임이 안떠 신화는 제대로 못썼던 테스트 당시의 딜 내역입니다.
보통 2번의 캔슬링 신화를 쓰고 정밀함 버프 적용하면 대략 6만? 정도 차이가 났던 것으로 기억함.
아무튼 여파 동안 비전포가 있다면 온전히 채널링을 다 해야됨 


심크 역시 여파 동안 비전포는 온전히 채널링을 끝냅니다.
단순한 번뜩임 신화는 여전히 캔슬 액션을 취함.

비법 티어 잘 빠진거 같은데 타클이 워낙 세서 뭍히는거 같음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