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스템의 불만점


1. 배틀로얄 장르인 만큼 초반 파밍이 굉장히 중요함 그로 인해 운빨적인 요소가 생각보다 큼.
실력으로 어느 정도 커버가 가능하긴 가능한데 한계가 좀 있음 자기가 죽인 스킬이나 아이템은 남이 줍기까지 약간의 텀이 있었으면 함. 


2. 아이템 밸런스
현재 통나무, 호토바이, 앵무새, (2인전에서는 통통워프하는거), 은신, 이속감속 바닥.
외의 나머지 아이템들은 약간의 효용성이 떨어짐.

연막, 화난 닭, 쿨감 장판 등은 약간의 버프가 더 필요하다고 느껴짐.

3. 고등어

개인적으로 쿨감 패치를 굳이 이렇게 넣어줬어야 하나 싶을만큼 근접 대인전에서는 굉장한 효율을 보임.
1:1 상황에서는 공격기와 유틸기의 카드 게임 교환식으로 이루어지는데
쿨이 너무 짧다보니까 근소 우위를 점하는 경우가 크게 굴러감 넉백시키는 도끼와 비교해도 큰 차이점이라고 생각




게임 외적


1. 싸우다가 질거 같으니까 그냥 폭풍으로 자살하러 들어가는 사람.

2. 티밍

3. 박치기 공룡


3번은 그냥 개인적 불편함이긴 한데 1, 2는 그냥 불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