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3-16 15:25
조회: 2,441
추천: 0
징기의 딜은 운칠기삼 .아니 운구기일 인듯..
오른쪽 징기가 부캐로 급하게 템렙만 맞춘 부캐입니다.(3차 전설반지) 장신구는 9넴 영웅 4넴 일반 둘다 4셋이고 템렙은 소수점 차이로 본캐가 높습니다. 아이언포지 허수아비에서 체크를 했고 둘다 특성(신목-사형선고-최후의선고) 문양 동일합니다.
일반적인 스탯의 ep기대값으로 보나.. 전설반지 차이로 보나.. 같은 특성 거의 같은 값의 템렙일 경우 왼쪽징기가 확연히 딜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허수아비를 쳤으나.. 결과는 스샷과 같이 나왔네요
심크상으로는 왼쪽징기가 오른쪽징기보다 몇백 정도 더나옵니다. 날개 타이밍, 각종 발동형 효과타이밍에 얼마나 신목, 꽁천폭, 꽁천망이 잘 떠줬느냐에 따라서 딜 차이가 템 세팅의 차이를 덮어버립니다.. 물론 3회라는 시행횟수가 너무 적으니.. 수십 수백번을 하면 평균적으로 왼쪽징기가 점점 평균값에 수렴하게 되면 오른쪽보다는 잘 나올것 같긴 합니다만.. 신목 꽁천폭 꽁천망 같은게 막상 레이드가서 블러드타임에날개펴면 왜이리 안터지는것 같은지..
심지어 679에 4셋 일때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특성으로 28100까지 나왔던 적도 있으니.. 이쯤되면 징기의 딜은 운칠기삼 수준을 넘어서 운구기일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
왼쪽징기가 원래의 본캐 4차 전설반지(710반지)이고 장신구는 4넴 영웅 9넴일반(소켓특화)
프로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