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딜 사이클을 논하는 것이 아닌 디테일에 관한 글*

1. 2충전 폭탄 소모만 딜 사이클의 대전제
    -기본 사이클인데 왜 논하냐 하실 수 있는데 꽁폭소모를 대전제에서
    빼는 뜻에서의 내용입니다. 꽁폭 소모도 대부분 우선 사용 순위는
    맞고 특히나 빨폭중엔 빨리쓰고 살상을 또 긁어야되지만 종종
    급하게 쓰지 않고 독사걸고 녹폭, 3창끝 쓰고 빨폭 같은 경우가
    있으니 다음 살상 쓰기전 꽁폭 소모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 폭탄 1중은 늘 가지고 있는것에 집착x
    ㄱ. 1중은 가지고 있어야하는 이유는 꽁폭을 바로 쓰기 위함

    ㄴ.폭탄 1중을 갖고 있는게 기본은 맞는데 다음 저미기로 줄어드는
    폭탄 쿨까지 감안하고 쓰기. 5+타겟일때 1충에 7초쿨 남아도 글쿨
    감안해서 폭 저미기 살상에 꽁폭이떠도 안밀리고 써짐

    ㄷ. 녹폭이  다수 독사 리셋 될 때 : 독사를 3~4타겟쯤  발랐고
    다꺼져갈때 녹폭이 있으면 독사 시간 리셋+ 녹폭 추뎀 받는게
    폭을 좀 기다려야해도 이득이됨


3. 독사쐐기에 관해서.
    ㄱ. 1~3타겟: 2충전폭 소모 제외 1번 우선순위로 둬도 됨.

    ㄴ. 그 이상의 타겟: 최대한 바르기라고 하면 헷갈릴 수 있는데
    쉽게 말해서 뿌리는건 맞는데 내 다른할일(2충전폭, 저미기쿨마다,
    빨폭살상)이 밀리면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몇 타겟까지 바르고
    몇 타겟까지 유지해요? 이런거 신경쓰지말고 빈시간에 최대한
    뿌리는 느낌


4. 빨폭일때는 살상만?
    ㄱ. 단일 + 빨폭에서 3창끝을 바로 바로 소모해주는것이 저점을 조금 올려주는 효과는 있음.
    그러나 실제 로그나 스트리밍을 봤을 때 그렇게 플레이 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 걸 보았을 때 고점을 노리고
    살상만 찍는게 좋아 보임. 
    *꽁폭이 이미 있고 다음 폭도 빨폭이면 3창끝을 소모(혹은 독사리필)해주는 건 좋음. 

   ㄴ. 가속 현상금이 있는 쐐기 + 4타겟 이상일시 빨폭중에도
   저미기를 쿨마다 쓰기. 1저미기+2초정도가 폭탄한개이기도하고
   꽁폭너프도 있었기 때문에 저미기를 섞는게 더 좋음.


5. 살상을 뿌려야 되나요?
     ㄱ. 뿌리는게 딜 이득은 맞으나 어마어마하냐하면 그건 아님
     ㄴ. 고로 뿌리느라 내 플레이가 꼬일바엔(페로몬 아닌적에 살상을
     긁는다거나 폭탄 각이 이상해지거나) 안하는게 나음. 내 플레이가
     안 꼬이는 선에서 최대한 뿌리는게 이상적.

제가 모르는 디테일들이 더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