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다운- 휠업으로 광딜/단일딜을 원키로 편하게, 금손 딜량 80% 정도의 반자동딜

 10월 31일 업데이트 어둠순찰자 특성만 먼저 올립니다.
1. 시인성 개선 : 매크로작동 보여주는 위크오라가 마지막 기술만 추적해서 모조리 야수치료만 보이는 현상이 나왔음.
                       기술 순서를 바꾸어서 사용기술이 보이게 정상화.
2. 특성 및 매크로 변경 : 야냥 리워크로 인해 바뀐 특성과 기술에 따라 어둠순찰자 특성 매크로 수정.
3. 딜량 상승 : 기술 변경에 따른 수정으로 딜량 상승
4. 시프트+휠 = 야수치료 적용 : 시프트 누르고 휠돌리시면 야수치료를 사용합니다.
                                            야수부활은 저번에 기술이 나뉘었기 때문에, 같이 붙이면 너무 복잡해서 안합니다. 

기타 변경점 : GSE개발자의 업데이트로 이제 키바인딩의 뉴액션바 오버라이드가 잘 사용됩니다.
여전히 안되는 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하여간 비워놓은 칸을 잘 지정하면 (클릭은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추가 위크오라 없이 현재 사용되는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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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E는 무엇인가요? 설명과 설치 방법 : 확장팩 팀과 노하우에 있습니다.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wow/17/39343?category=_%EA%B8%B0%ED%83%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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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수냥꾼 진짜 초보 가이드  : 링크글 언젠가는 작성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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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설치용 GSE 문자열.   
2. DPS와 딜 구성
3. 특성
4. 격냥 GSE 사용키에 관해서



1. GSE 설치 문자열 (10/31 업데이트)
버튼1 : HB-DM --> 광딜 원버튼 단축키 : 마우스 휠 다운 추천 (무한휠.... 추천) 
헌터-비스트-어둠-광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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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이전에 사용하던 전투진입시 날사 1개를 넣으려고 올렸던 한 블록을 제거했습니다.
우선순위 repeat =1
1.1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 [combat, known:검은 화살, nomod] 검은 화살         
                                                    검은화살이 마무리 사격에 통합되며 스타트부터 사용하게 되어 순위를 올렸습니다.
1.2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sequence [combat, nomod] 일제 사격, 살상 명령                                        한 줄이지만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일제+살상 라인입니다.  복잡하게 기술마다 /cast 를 붙여 나눠놓은 것은 시인성과 나중에 고칠때를 위한 겁니다.
1.3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mod] 야수의 격노        야수의 격노입니다.
1.4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sequence [nomod] 일제 사격, 살상 명령   검은 화살에 걸려서 일제사격이 안나가므로 일제+살상을 추가합니다.
1.5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sequence 살상 명령, 날카로운 사격   일제사격 버프 중에 날사를 살상명령 쿨에 연계해서 나가라고 얹은 겁니다.
1.6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광포한 야수
1.7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살상 명령
1.8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target] 폭발 사격    폭발 사격이 스타트 때 딱 써지면 좋겠지만, 그렇게 안되고 앞 줄에서 계속 딜레이를 늘립니다. 
1.9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1.10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코브라 사격 발동율을 높이기 위한 중복입니다. 전체 10행으로 줄였습니다. 
버튼2: HB-DS   -->  단일딜 단축키:  휠업, 마우스 매크로, 무한휠.... 추천
헌터-비스트-어둠-단일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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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이전에 사용하던 전투진입시 날사 1개를 넣으려고 올렸던 한 블록을 제거했습니다.
우선순위 repeat =1
1.1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 [combat, known:검은 화살, nomod] 검은 화살         
                                                    검은화살이 마무리 사격에 통합되며 스타트부터 사용하게 되어 순위를 올렸습니다.
1.2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sequence [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살상 명령                                한 줄이지만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날사+살상 라인입니다.  복잡하게 기술마다 /cast 를 붙여 나눠놓은 것은 시인성과 나중에 고칠때를 위한 겁니다.
1.3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mod] 야수의 격노        야수의 격노입니다.
1.4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살상 명령
1.5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광포한 야수
1.6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target] 폭발 사격    폭발 사격이 스타트 때 딱 써지면 좋겠지만, 그렇게 안되고 앞 줄에서 계속 딜레이를 늘립니다. 
1.7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1.8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코브라 사격 발동율을 높이기 위한 중복입니다. 전체 8행으로 줄였습니다.            

버튼3 : HB-C   야생의 부름  추가단축키 :  그외 아무 키, 20초간 누를수 있는 것
헌터-비스트-콜오브와일.....
diL0daqEf1(rmGrPfKQstismLrOgtsYKwLQ2uizwqsllvjnTuLYUqsPFPiZBvYWuOJHuldkEMcMMi6AQcBtj13ebJdjfNtuL1bOvNQun7u5GKupyv0djHMOsOlQkLnQkv(OiKrsICsLOwjKYvwsMjjOBQeSts1prsvdfvHwkQcEkvtfIRIQiBLe4ROkQBHQQ(oKQ3cLUtiUlsSxPxhWGjCyuwSOQEmftMuUmL2SOYNvImArXPvvlKe1RfPMnj52aTBI(TkdhQotsQSCq9CLA6cxxKSDuvC7uvzBHuxkvjU0fP601vsz(Ry1XuK6lWmW3UivNUi1vBI)j3fP60fP60fPoiZaF1NmSDqeybpnG7m)CbfIGEynbTjdBheb20YdDjqUvV4EcHdcvebaOZcakuqLiKh4PrHigEKh1KmzDKzCBD1M4FY6XmUToiZaFnQoMIuhKzGV6tg2oicSGNgWDMFUGcrqpSMG2KHTdIaBA5HUei3QxCpHWbHkIaa0zbafkOseYd80OqedjhXSUoYmUTUAt8pz9yg3whKzGVgvFOi1bzg4R(KHTdIal4PbCN5NlOqe0dRjOnzy7GiWMwEOlbY78Awoizjc(rDjMJV8gQeH8apnkerYHXeghQJmJBRR2e)twpMXT1bzg4Rr1twK6Gmd8vFYW2brGf80aUZ8Zfuic6H1e0MmSDqeytlp0La5w9I7jeoiureaGolaOqbvIqEGNgfIadDcyghRJmJBRR2e)twpMXT1bzg4Rr1FuK6Gmd8vFYW2brGf80aUZ8Zfuic6H1e0MmSDqeytlp0La5w9I7jeoiureaGolaOqbvIqEGNgfIGoVhjKSoYmUTUAt8pz9yg3whKzGVg1rMXT1v4D415blULfvNUUhw83LsAI)jRZJW)d(hZnAuFzz(P(QcfWG)S8vz3fPrJg1viBh8eUglSA1XmIjj94W4ig6Xh5vNNTS0QtbZ2fPr9fSbBrwWksDLSQWv9LPRNjc8nWPjT)2CWAu7slnT02Ms(dRwD1PImhCD(yLAhC9e5VPal8(FYQpGHoH6lWKPyQwwgwy(yLX)Kv56lAZXsPkQoD93K5oyJvXdeNfS8)Q(XCvUUod0wxjL5VI1DCRz5fRoMhd1rOEfRon9444J6kzvHxNB1lap5fIGB1lUNq4Gqfraa6SaGcfIir(Beb)477B0Orl
딱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 야생의 부름, 살상명령, 검은화살, 날카로운 사격, 야수의 격노 


2. DPS와 딜 구성
2.1 허수아비 DPS

허수 2분 종합DPS입니다. 템렙 613 = 단일딜 616K, 광딜 1.70M 
(야생의 부름 사용, 마부 있음, 노버프, 장신구 착효 1개만 사용됨, 2분)

(11.0.0) 단일 563 ======> 325K    
(11.0.5) 광딜 613 ============> 616K  (현재 변경 매크로)

시간이 없어서 대충 친거라서, 이보다 잘 나올  거라 생각됩니다.
보통 10~20시간 정도 만들고 테스트 하는데 이번엔 시간이 없었습니다.
허수아비 딜이니까 (마무리)검은 화살이 계속 나가므로, 이론적으로는 이게 인던 딜보다 잘 나오는 거라고 봐야하지만,
하지만 실제 인던에서는 장신구+버프+블러드로 1M 단위의 딜이 나올 겁니다.

(11.0.0) 광딜 563 ============> 600K     
(11.0.5) 광딜 613 ============================>1.43M  (기존 매크로)  
                                    (11.0.5) 광딜 613 ==================================>1.70M  (이번 업데이트 매크로)          

허수아비 딜이니까 무조건 인던 딜보다 잘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이 허수아비 딜은 딜 내역을 보고 맞게 돌아가는 지 보시라고 올리는 겁니다.
인던딜에서는 단일과 광을 합친 것처럼, 근접공격-황폐의 화약 순서로 딜량이 높을 겁니다.
비슷한 템렙에 이보다 많이 못나오면 뭔가 GSE 관련 적용이 잘못된 상태인 겁니다.

2.2. 야수 냥꾼의 장점
- 이번 패치로 부활했다!!!!!!!!!!
- 기술이 모조리 즉시시전이라 무빙이 편하다. 
- 펫이 자동으로 몹에 붙어서 사냥에 편하다.
- 펫이 상시 나와 있어서 블러드 사용시 편하다.
- 영웅특성 "연막전술" 덕분에 적자생존이 더 좋아졌다.

2.3. 야수 냥꾼의 단점

- 그동안 야냥에 대한 편견이 많이 쌓여있다.......
- 다른 딜러보다 폭딜 구간에서  밀리는 경우가 많다.
- 물몸으로 맞아 죽는 건 늘 그렇다.



3. 특성 :  금칩님의 야냥 어둠 순찰자 특성입니다.


C0PAjWdaYGhrXhCioy+K0kCnAastNjZmNGTWYWWmtGaGLAAAAAAYAAAAAAAmZ2mxYmxgZGDzYmhZMzMzMZGGzMzMzYmxMMGzMDjBjZwG

 이번에 야냥은 마무리 사격 때문에 무리인도자와 어둠 순찰자가 매크로 구성이 달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무리인도자 특성은 테스트를 못했기에, 어둠순찰자 부터 올립니다.


어둠순찰자 쐐기 특성도 사이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거의 대부분 금칩님 특성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번 어둠순찰자 특성에서의 차이는 "잔혹한 동료"를 찍느냐, "살상 코브라"를 찍느냐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다시 요약하자면
와우헤드와 아이시베인은 "잔혹한 동료"를 찍고, 금칩님과 맥스롤은 "살상코브라"를 찍습니다.

기타 일반 특성은 큰 차이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래저래 늘 추천드리는 것 처럼, 공통 특성에서 좀 변경해서 쓰시는 편이 나을 겁니다.
"고철이", "내파덫" 이 2가지를  빼고
"개척자", "방출사격"를 쓰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1. 이속 30%를 올려주는 "개척자" : "개척자" 하나만 바꿔서 찍는 편이, 평소 돌아다니거나 인던 중간에 뛸때 속편하고 좋습니다. 
"고철이" 로 구속의 사격 쿨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척자"가 편합니다.
2. "내파덫"은 약간은 선택사항이라 생각합니다. "방출사격"도 그리 큰 필요는 없는데, 주로 필드에서 이따금 본체에 붙은 뭔가를 떼낼 때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내파덫"은 어픽스, 몹 대처 등등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같은 특성으로 구렁이나 필드 사냥도 같이 하신다면, 방출사격이 더 필요해질 수 있습니다.


"개척자" 이속 30% 증가 좋아요^^
C0PAjWdaYGhrXhCioy+K0kCnAastNjZmNGTWYWWmtGaGLAAAAAAYAAAAAAAmZ2mxYmxgZGDzYmhZMzMzMZGGzMzMzYmxMMGmZYMMzyMA



 4. 야냥 GSE 사용 버튼

또 다시 "야생의 부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키 하나 추가해야 합니다.
그냥 야생의 부름 누르고 기존 딜 매크로를 사용하시면 딜 하락이 좀 됩니다. 


GSE 광딜 : 마우스 휠다운 (마우스매크로 키 or 무한휠마우스)
GSE 단일딜 : 그외의 키 or 마우스 휠업 (마우스매크로 키or무한휠마우스)
추가GSE 야생의 부름 : 그 외의 키 (마우스매크로 키 or 무한휠마우스)

그리고 GSE 야냥은 중속..... 으로 휠을 돌리셔야 합니다.

이번에 행수를 더 줄여서 좀 더 편해졌습니다.
마우스 휠이 일정이상 속력이 나야 한다는 것이지, 더 빨리 돌린다고 딜이 막 좋아지는 건 아닙니다.

마음가짐이 그렇다는 겁니다.

 GSE의 경우 광딜과 단일딜을 마우스 휠다운 휠업으로 사용하자고 추천했지만, 사실 휠이 안좋으면 약간씩 서로 간섭이 납니다. 광딜 중 코사 나가거나, 단일 딜 중 일제사격 나가는 식으로 말입니다. 그래도 휠 업다운이 편하긴 합니다. 

GSE 딜 방식에 대한 추가 설명
gse를 사용하실 경우 주의하실 점 몇가지 입니다.

PetHeal : 시프트를 누르고 광딜-단일딜 키를 작동하면 야수치료가 들어가던 거 다시 붙였습니다~
※ 살상명령을 놀리지 않고 최대한 빠르게 많이 사용하는 게 중요한데... 날카로운 사격 타이밍을 맞추는데 살상명령이 사용되며 소폭의 딜레이가 나게 되어있습니다.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늘 그렇듯이 야냥도 날사 3중첩 유지 안에서,

살상 명령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게 기본입니다.
야생의 부름 20초 동안에 마찬가지로 살상명령을 최대한 소모하고 날사를 이어서 소모해주는 동일한 포인트입니다. 
① 휠다운, 휠업    : 과감하게 팍팍 돌리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기술은 몇초 딜레이 안에 나가므로 속편히 쓰시면 됩니다. (또는 마우스 매크로, 무한휠......)

마무리 사격(마무리)검은화살 : 딜에 가장 중요한 기술이 되었고, 딜 시작 시점과 마무리는 물론, 중간중간에도 특성에 따라 자주 사용하게 되었기에 1순위 기술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검은화살에 걸려서 일제사격이 잘 안나가는 의외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매크로 상에서는 한줄 더 올려놨지만, 이따금 일제사격이 안들어가면 수동으로 보충해 주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단일딜의 경우 날카로운 사격 타이밍이 이상해졌습니다. 검은화살 영향+날사 쿨타임 증가 때문인데, 날사가 다 나간 다음에 안채워져서 매크로딜에서 3중첩이 끊기는 경우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가속이 높아지면 해결될 것 같습니다. (테스트 세팅이 가속이 낮아서)

 날카로운 사격 날카로운 사격 : 14초로 지속시간이 늘어나서 이론적으로는 3중 유지하기 더 쉬워졌는데, 쿨타임도 증가하면서 (17초?) 오히려 3중 유지가 매크로 딜에서 상황을 타게 되었습니다.
 어떻든 거의 자동으로 들어가니, 야생의 부름을 어떻게 때 맞춰 사용할까 고민하는게 실질적인 딜에서 제일 중요합니다.

 사냥꾼의 징표 사냥꾼의 징표 : 징표는 사실... 너무 신경쓰지 않으시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딜사이클에  사냥꾼의 징표 징표를 넣으면 의외로 딜레이가 심합니다. 매크로에 넣지 마시고 완전히 다른 키로 사용하세요.   

⑤ 야생의 부름 GSE 키
 : 키 자체는 (야생의부름 + 살상 명령 + 날카로운 사격 +검화+ 야수의 격노)로 단순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키만 2분마다 20초 동안 다다다다 누르시면 됩니다. 
GSE의 경우, 야생의 부름은 20초짜리 회전베기가 적용되므로 그 때는 단일-광딜 GSE키를 사용 안합니다다행히 잘못 건드려서 일제사격 사용되어도 버프 짤리는 문제는 없습니다.
 (물론 이 GSE키를 안쓰시고 수동으로 하실 실력이 되시면 더 좋을 겁니다.)

눈속임 눈속임 : 본체 딜 증가로 인던에서 눈속임을 계속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