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르면 커집니다.

요약하자면

(효율 떨어지는)광역 저주 생기고

타겟 전환 없이 고통/제물 걸 수 있고

부패/제물을 Wither(쇠퇴?)라는 스킬이 대체하는데
특정 행위를 할 때마다 스택이 올라가고
acute(격렬해지다?)는 스택이 올라갈때마다 일정 확률로 스택이 1까지 내려가면서 계속 데미지 주고(기존 부패/제물 형식의 18초 도트대미지는 계속 유지되는듯)

혹은 8스택이 되거나 상대 체력이 20% 가 되어도 저게 발동하는거 같음

20% 발동쪽은 원문을 보아하니 체력 20% 미만일때 저게 항상 발동하는게 아니라
Wither가 걸려있는 상태에서 체력 20%가 되면 항상 acute해서 스택이 1로 내려갈때까지 대미지 주는듯
쐐기 같은데서 Wither스택이 높은데 발동하지 않고 쫄들이 죽는것에 대한 딜로스를 없애기 위한 배려(?)인듯?

오역 있을 수 있으니 공식 번역 나오기 전까지 재미용으로 보심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