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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18 0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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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4
1탱 4딜 저격패치 / 탱커 자힐 시스템 너프 예정출처: 1시간전 업데이트됨 https://www.wowhead.com/ko/news/upcoming-tank-tuning-in-the-war-within-nerfs-to-self-sustain-and-survivability-345239대충 요약> 용군단 특성 시스템으로 인해 대부분의 탱커는 힐러의 도움을 받지않고 자생해왔으며 이게 엔드게임 컨텐츠 까지도 이어졌다 그래서 힐러는 탱커를 살리는게 목적이 아니라 딜러,힐러 본인을 살리는 버스트대미지가 최고 목표였으며 몇몇 구간에서는 힐러가 없이 플레이 할수도 있었다 이에 따라 탱커의 자생을 너프 하는대신 한번에 과한 피해량 대신 주기적인 피해를 꾸준히 주도록 결정함 (생존기 유무로 사는게 아니라 꾸준한 힐업으로 살리라는 듯) 그렇다고 탱커의 탱킹 시스템을 바꾸지는 않을것 (어둠땅 악탱 드리블 탱같은건 X) 각 탱커 너프 수치 조정은 양이 많아서 패스 기존 평가와 조금 달라진 친구들만 세부적으로 번역 혈죽 한 기술로 입은 피해에 대해서 죽격 치유가 한번만 적용(이전에는 여러번 쳐서 최대 체력이상 보호막가능했음) 나머지 탱킹기술들 소폭 너프, 뼈방패 방어력 소폭 향상 악탱 전체적으로 2~5%씩 수치 너프 - 여전히 마뎀 관련 좋은 탱커로 유지하고자함 수드 전체적으로 수치+쿨감 너프, 들불 발동 분노 200에서 300으로 , 실드량 너프 - 여전히 물뎀 관련 좋은 탱으로 유지 양조 양조사의 균형(패시브)방어력 25%에서 50%로 증가, 특화 : 교묘한 투사의 회피 확률 12% 너프(잘몰?루?) 대미지 8% 증가, 마법피해량 비율이 58%로 증가(기존 45%) 각종 자힐량 너프 허초(특성: 정화주, 천신주 사용시 5초간 회피 15% 증가)를 회피 10% 로 너프 바람의 춤 특성 회피율 10%에서 5%로 너프 결의의 비약(신규 특성)힐량 너프 (15초 마다 자동 발동) 최근 정화한 대미지 50%에서 30%로, 최소 힐량- 최대체력 20%에서 8%로 보기 정의의 방패 방어력 증가 (힘 스탯 150%에서 170%) 특화 수치의 효과 20% 너프 (기존 신성화에 서있을경우 무막 8%, 전투력 8%증가, 도트피해 감소) 축성된 판금(특성: 방어력 5% 체력 5% 광역회피 3%증가)가 정의의 방패에 합산되지 않음 신성한 방패 연마 (응방 특성의 주문 막기가 10%에서 8%로 너프) 영서 힐량 10% 증가 파수꾼의 지속 시간은 16초(20초)로 감소 티르의 눈 지속 시간은 6초(9초)로 감소 정의로운 수호자 특성 쿨감 1.5초로 너프 기존-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응징의 격노와 고대 왕의 수호자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1초 재사용 대기시간) 전탱 고통과 결실 힐량 최대체력의 3.5에서 2%로 너프 예견된 승리 힐량 30%에서 20%로 너프 방어태세의 뎀감 20%에서 16%로 너프 Fight Through the Flame(신규 특성 : 마뎀감소 6%) 5%로 너프 참전 특성의 가속이 최대 10%에서 8%로 너프 수호자의 아이기스 (방벽 충전 1회추가+쿨 30초 감소) 에서 60초 감소로 버프 철통 철벽 방패 (특성 방밀이 분노3 추가 생성하고 방벽의 쿨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4, 쿨6초로 버프 훼방의 외침 쿨이 75초에서 90초로 너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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