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본 특성은 이렇게 찍는게 제일 좋다.





PVP특성은



이렇게 찍는게 가장 낫다고 본다.



사실 캐스터 상대로 마흡토템을 찍는게 엄청나게 유리한데

필드를 놀다보면 항상 캐스터 하고만 싸우게 되지 않는다.

때문에 여러 클래스를 고려해서 가장 합리적인걸

찍었을때 위의 세가지가 가장 낫다고 본다.


영혼의 회복력 : 늑정이속 10퍼 증가 / 늑정시 2초에 3퍼 피회복


한마디로 정술은 밀리클들 하고 싸우기가 더 까다롭단 소리다.


하늘격노토템은 이론상으론 좋은데 써보면 딱히 이상하게 별로다.

반격토템은 깔면 당연히 부수기 때문에 타켓전환 용도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듯하다.




공격용 아제특은

화성암의 잠재력 / 자연친화 / 용암충격


이 세가지가 가장 좋다. 그 이외에 공격아제는 취향껏.


방어용 아제특은

무감각한 표정 / 울려퍼지는 보호 / 무리정령 (늑정상태로 있을때 피회복)


이 세가지가 가장 좋은데 갠적으론 무감각이 1순위인듯하다.

무리정령은 도망갈땐 항상 늑정으로 도망가므로 도망갈땐 좋은데

싸울때는 늑정폼을 할일이 없기때문에 좀 애매모호 하다. 더구나

두차례 너프가 있어서 더더욱 애매해졌다.



목걸이는 가운데에

응축 아니면 도가니가 가장 좋다.


응축은 불정 대정 등과 함께 쓰기 좋고

도가니는 꾸준하게 힐딜에 다 써먹을수 있어서

활용하기가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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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사

무전 < 탱전 < 분전


상대하기 어려운 순서인데 무전하고 탱전은 그냥

드리블 연습 상대라고 보면 됨. 무전하고 탱전 정술로

못잡으면 안됨.


분전은 상당히 까다로움.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나중에

말리는 경우가 상당히 많음. 분전 피회복도 꽤 좋음.


일단 분전은 특성중 피갈인가 어쩌구가 있는데 이감이

안먹히기 때문에 드리블이 안됨.


냉충 박아보고 풀린다 싶으면 특성 찍은거니 이때부터는

드리블 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음. 그러다 내가 죽음.


싸움 시작.

전사 돌진 -> 천폭으로 밀음. 바로 화충 박고 아제정령 / 불정령

둘다 뽑고 시간되면 냉충 박고 두번째 돌진 또는 영웅도약 -> 올가미.


여기서 급장 대부분 빠짐. 그러면 완전히 붙게 되는데

축전을 내 위치에 깜. 그러면 전사가 빠지거나 또는 축전에 맞거나.

뭐 상관없음. 시간 벌려고 하는거라 피 상황봐서 자힐 or 폭수자 돌림.


폭수자는 즉시 2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 하면 피 꽤 빠짐.

이제 점프점프 하면서 정면 유지하면서 냉충 화충 꽁폭 등등 즉시스킬

박다가 올가미 또 오면 올가미 박으면 됨.


당연한 얘기인데 분전 쿨 켜면 영혼이동쓰고 피보면서 자힐 요령껏

잘해야함. 드리블이 안되기 때문에 내 피 밀리게 하면 안되는게 포인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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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셋팅이나 잡다한 장난감. 다른 클 상대는 또 심심할때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