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veras입니다.

답글을 달았지만 원래 글이 올라온지 일주일이 지난 후라 보실 분이 적다고 판단해 별도로 글을 작성해 올립니다.

원본 글들 링크입니다.

https://www.inven.co.kr/board/wow/5417/307152
https://www.inven.co.kr/board/wow/5417/306535: 수백가지 물품이라는 것은 허위입니다. 에픽 제작템 대장, 가세에 죔쇠등이었고 재봉은 평판 필요없는 4가지였습니다. 다 합쳐서 2-30가지 정도 되었던듯 하고요. 기타 제작템들 혹은 제작템 죄다 손대는 사람들은 따로 있었습니다.
https://www.inven.co.kr/board/wow/5417/306535: 마찬가지로 명확한 근거없이 오토니까 신고하자는, 자신의 경쟁자를 퇴출시키려는, 혹은 무언가 이득을 볼 추악한 자의 무고 선동글입니다.

https://www.inven.co.kr/board/wow/5417/307152에 대한 제 답변입니다.

우선 해당 글에 제 답글 단 것을 가져온 것입니다.

도대체 무슨 근거로 오토라고 하는 걸까요?
경쟁자 미텡=개딸츄이신가요?

다른 분들에게 말씀드리면 미텡=개딸츄 이자는 같은 애드온 사용하는 경쟁자입니다. 그럼에도 저를 축출시키려고 온갖 추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도 같은 애드온 써서 같은 행위를 함에도 불구하고, 저를 매일 오토로 신고한다면서 타 유저들에게도 그리 할것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쌀사먹고싶어오=둠키(추가로 수시로 옆에 와서 욕설), wiewie=퀼도레이=뽀로로와노래해요(추가로 귓말로 상스럽고 상상하기 힘든 욕설을 하는 자) 이자들도 거래창에 무지몽매한 자가 믿을 만한 허위 사실 유포및 선동을 하고 있습니다.

dbm을 쓰는 것올 가지고 핵쓰는 유저라고 신고하자고 선동해 보시죠?

언더컷은 tsm이라는 애드온을 쓰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애드온도 있습니다.
외국보다는 극히 미미하지만 국내도 쓰는  유저가 어느 정도는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구글에 wow tsm이라고 쳐 보십시오.
애드온은 경매장 맨 마지막 페이지를 주기적으로 스캔해서 유저가 등록해 놓은  아이템들을 표기해 주고(애드온으로 100% 할 수 있는 합법적 기능) 저는 제가 파는 물품이 언더컷되고 재등록할 필요가 있으면 재등록합니다.
표기까지는 애드온이 해주고 그 이후는 전부 수동으로 해야 합니다.
애드온은 게임사에서 허용/제한한 기능의 api로 만들어지는 와우의 일부와 같은 것임을 알고 계시죠?
 
와우 개발자와 서로 알고 있고,  wow 포럼에서 mvp로 활동하고 있는 tsm개발자가 언급했듯이 tsm을 썼다고 밴당하는 것은 절대 있을 수가 없는 일입니다.

이조 시대때도 아니고, 아무런 근거도 없이 오토라며 신고하자는 일방적인 선동글이 먹혀 들어간다는게 놀라운 일입니다.
그리 짐작했기에, 저와 관련된 글이 인벤에 올라왔다는 소릴 듣고 저도 그냥 무시하려고 했었습니다.

글쓴이는 미텡=개딸츄 혹은 같은 부류의 추악한 이해 당사자로 보입니다.
이런 자들, 무고하는 자들에게는 응분의 대가가 따르길 기원합니다.

추가적인 사항들을 적겠습니다.

1. 골드 획득이 천만이라는 애매한 호도성 제목및 유사한 내용으로 오토라고 몰아가고 있습니다.
획득 금액과 오토와 무슨 연관성이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그 금액은 순이익이 아니고 경매장 판매후 받은 메일을 수거한 금액입니다.
제목은 경매로 획득한 골드라는 애매한 표현을 하고, 본문에는 벌어들인 골드라고 사실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울두전에는 티탄강철템과 에픽 보세템이 주요 품목이었는데 이미 다른 사람들이 막대한 이득을 챙긴 후에 제가 들어갔고 그자들과 무한 언더컷 경쟁을 하다보니 지친쪽에서 가격을 폭락시키고 하는 상황에 가게 되었습니다. 특히 개딸츄는 경쟁하는 품목에 손해보는 가격대에 올리는 경우도 있어서 의아해했는데 티탄강철주괴를 즉구가 아니고 입찰해서 낙찰을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울두템도, 도안이 비싼 극초반에, 일반 유저들이 시작으로 매우 고가로 올렸었습니다. 현재는 무한 경쟁이고 재료값도 수시로 변하는 상황이라 재료 매입을 잘못하면 손해를 보는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2. 글쓴이의 정체와 목적이 궁금해지는, 또 유추할 수 있게 해주는, 제 캐릭터들을 소상히 꿰고 있는 부분에 대한 설명입니다.
rivina는 영구 정지당했습니다.
이의 제기를 포기한 이유를 적습니다.
불성 초기에 같은 사용자(가족 명의입니다) 등록 계정 하나가 영구 정지 되어서 이의 제기를 하려고 했으나 계정 명의의 휴대 전화 본인 인증이 안되면 글조차 쓸수가 없었습니다. 본인 확인 관련해서는 적고 싶지 않은 개인적 사정입니다. 일단 휴대 전화 본인 인증을 안하는 채널로 문의를 접수했으나 휴대전화 본인 확인이 안되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소보원에 이의를 제기하고 수차례 답변이 오고 가면서 상황 설명을 했으나 막무가내였고 최종적으로 소보원에서 원하시면 소송을 해서 해결해야 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요금 결제는 계정명의와 동일 여부 확인절차 없이 가능하게 해놓고, 근거없이 계정을 정지시키고 거기에 문의하려 했더니 동일인 여부 확인 요구로 문의조차 할수 없게 해 놓았습니다.
애초에 계정명의와 동일하지 않으면 결제부터 불가능하게 해야 하는 것입니다.
계정명의 동일인의 휴대전화 인증이 요금 결제에는 없으나, 대부분의 문의, 환불신청등에서는 계정명의 동일인의 휴대전화 인증을 요구합니다. 인증이 안되면 문의도 못하고 환불도 못 받습니다.
이 회사가 저와 같이 타인 명의 계정을 쓰던 사람들, 그리고 대부분 같은 상황인 소위 오토들로부터 막대한 불법/부당 이득을 챙기고 있습니다.
오토를 조장해 불법/부당 이득을 챙길 시스템을 만들어 둔 것입니다.

rivina정지 이후의 niveras는 본인 명의의 캐릭입니다.
이캐릭도 얼마 안가서 허용되지 않은 외부 프로그램 사용으로 영구 정지당했습니다.
이의 제기를 하고 일주일이 지나도 답이 없어서, 소비자 상담센터에 신고하고 나서야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niveras 정지후 저는 전혀 잘못이 없음를 보이기 위해 다른 계정의 gef를 사용했습니다.
제작 캐릭이 있는 계정 캐릭이라 템 이동이 번거로워서 얼마후 제작캐릭인 galind를 사용했습니다.
niveras계정 해제후 다시 niveras를 사용중입니다.

이후 영구 정지를 더 당한 두건의  답변 스샷 올립니다.

하루이내에 답변이 오고 해제되었습니다.


일주일간 답이 없어서 또 소비자 상담 센터에 문의를 넣은 후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이와 같은 고통을 겪어 온 것이 이런 자의 무고, 선동 행위로 인한 것임을 인벤에 와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무고"로 글 검색해 보십시오)
이자가 뒤에서 무슨짓을 하고 있는지 실체가  무엇인지 매우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3. 오토로 추정되는 행동과 이동동선이라는 헛소릴 적어놨는데, 정말 황당하네요. 명확한 증거를 제시해 주십시오.

4.. 오토라면 허용되지 않은 외부프로그램 사용을 말하는데 그에 대한 명확한 증거는 전혀 없습니다.
언더컷은 위에 설명드렸고, 글쓴이는 와우에 애드온이 존재하지 않고 수동으로 모든게 이루어지는 것인양(마치 dbm, weakaura등의 유저를 핵으로 몰아가려고 시도하는 것처럼.. 애드온 활용하는 것은 각자의 능력입니다.) 타인들의 수준을 얕잡아 보고 유치한 시도를 하는 파렴치한 답글을 달았습니다.
답글의 문맥상, 본인이 그 과정을 잘 알고 있으며, 애드온으로 가능함도 잘 인지하고 있음에도 오토(허용되지 않은 외부 프로그램 사용자)로 몰아가고 있으며, 본인도 그와 같은 행위를 하고 있는 걸로 판단됩니다.
애드온의 존재를 아는 유저도 있고, 존재를 모르는 유저라도 애드온으로 가능하리라고 생각하는 유저가 다수라고 봅니다.
또한 경매 활동이 많던 적던, 경매장 관련 애드온 안쓰고 기본 경매 ui로만 플레이하는 유저는 소수라고 봅니다.

tsm등의 애드온이 없었다면 저는 경매쪽에는 관심도 두지 않았을 겁니다. 애드온의 도움이 없이는 언더컷때문에 물건 판매하기가 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

기타 아래에 2월 7일 금일 "쌀사먹고싶어요=둠키"와의 채팅 스샷을 올립니다.
"오경환"에게 친구인듯 부르고 있고 오경환도 거부감없이 응대하고 있는데, 서로 알고 있는 사이로 보입니다.
오경환은 대량의 약초와 영원의 생명을 경매장에 등록하는 오토로 추정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