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4.0.1]


[패치 4.0.3]

- 맹독의 기본 공격력과 공격력 증가 계수가 30%만큼 증가했습니다.
- 만회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3%에서 최대 생명력의 2%로 감소하였습니다.
- 맹독 상처의 기본 공격력과 공격력 증가 계수가 30%만큼 증가했습니다.

◆ 특성 전문화

▶ 전투
- 공격성 특성으로 증가하는 사악한 일격, 기습, 절개의 공격력 증가율이 5/10/15%에서 7/14/20%로 상향되었습니다.
- 도적의 간계를 통해 얻는 공격력 증가율이 5/10/15%에서 10/20/30%로 변경되었습니다.

▶ 잠행
- 집행자가 만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버그 수정
- 도적의 간계 효과가 그 영향이 미치는 모든 능력에 고르게 적용됩니다.
- 도적이 소멸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소환수와 애완 동물도 공격을 멈춥니다. 그렇지만 경비병은 공격을 멈추지 않습니다.


[패치 4.0.6]

- (플레이어 간 전투) 실명의 지속시간이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전투 준비 효과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하였으나, 전투 감각 중첩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신경 마비 독의 지속시간이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목조르기에 소모되는 기력이 50에서 45로 감소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혼절시키기의 지속시간이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연막탄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적이 사용하는 사기의 외침 또는 위협의 포효에 의해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특성 전문화

▶ 암살
- 죽음의 기운 효과로 얻은 치명타 적중률 보너스가 지속되는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전투
- 폭풍의 칼날이 켜고 끌 수 있는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폭풍의 칼날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한 번 더 누르면 사용하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추가로 폭풍의 칼날은 지속시간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취소 후 10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갑니다. (은신과 비슷한 방식입니다.) 추가로, 폭풍의 칼날을 사용했을 때 감소하는 기력 회복 속도가 20%에서 30%로 증가하였습니다.
- 양손잡이(특화력) 특성은 이제 일정 확률로 주 무기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추가 공격을 가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전투 능력 특성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 잠들지 않는 칼날로 아드레날린 촉진, 광기의 학살자, 전력 질주와 더불어 끌어쓰기의 재사용 대기시간까지 감소합니다.
- 약점 공격으로 증가하는 마무리 일격의 효과가 20%(문양 적용 시 30%)에서 35%(문양 적용 시 45%)로 증가하였습니다.
- 활력으로 증가하는 전투력이 20%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 잠행
- 약삭빠름 특성으로 감소하는 그림자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0초에서 10/2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집행자(특화력) 특성에서 특화력 1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2%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 약점 포착으로 감소시키는 적의 방어력이 25/50%에서 35/70%로 증가하였습니다.
- 마음가짐이 회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켜주지 않습니다.
- 붉은 핏줄 특성이 자신의 출혈 피해로 인해 후려치기 효과가 풀리지 않을 확률을 50/10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4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사악한 충동으로 증가하는 민첩성이 25%에서 30%로 증가하였고, 사악한 충동으로 증가하는 기습과 과다 출혈의 추가 피해가 25%에서 40%로 증가하였습니다.

◆ 문양
- 문양: 목조르기 - 목조르기의 지속시간을 2초가 아닌 1.5초만큼 감소시켜 줍니다.

◆ 도적 버그 수정
- 그림자 망토를 사용하는 도적은 다음 우두머리 및 몬스터 능력으로부터 정상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중력 우물(황혼의 요새, 테라스트라), 불타는 부패(그림 바톨, 진홍살이 예언자), 용암 균열(바위심장부, 돌거죽), 물보라(파도의 왕좌, 여군주 나즈자르), 독액 진흙(파도의 왕좌, 나즈자르 파수꾼).
- 흑마법사가 쏜 혼돈의 화살에 의해 구사일생이 활성화되지만, 제대로 작동하지는 않았습니다. 이것이 제대로 작동하여 이제 혼돈의 화살에 맞아도 구사일생이 활성화되어 도적이 죽지 않습니다.
- 저레벨에서 절개 툴팁에 기력 소모량이 원래의 35보다 낮게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교란이 해골분쇄자 롬오그(검은바위 동굴)의 지진 공격이 주는 피해를 정상적으로 감소시킵니다.
- 도둑의 명예 강화 효과 아이콘이 도적의 파티원뿐만 아니라 도적 자신에게도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독살을 사용했을 때 무정함이 정상적인 확률로 발동됩니다.

◆ 문양 수정
- 폭풍의 칼날 툴팁에 문양: 폭풍의 칼날을 통해 증가하는 수치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과다출혈 툴팁에 문양: 과다출혈을 적용했을 때의 출혈 효과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표시됩니다.
- 마음가짐 툴팁에 문양: 마음가짐을 통해 증가하는 수치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패치 4.1] - 잔달라의 봉기

- 만회의 기본 효과가 주기마다 2% 치유에서 3% 치유로 증가하였습니다.
- 은신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4초로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은신했을 때 받는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속임수 거래의 사정거리가 20미터에서 100미터로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전문화

▶ 전투
- 만회 연마가 만회의 치유 효과를 1%/2%가 아닌 0.5%/1%만큼 상승시킵니다.

▶ 잠행
- 구사일생으로 감소하는 피해량이 90%에서 80%로 감소하고, 발동 주기가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밤추적자가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4초 감소시키며, 이제 은신 시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줄여주는 대신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를 5/10%만큼 상승시킵니다. 다른 효과와 중복될 수 있습니다.

◆ 도적 버그 수정
- 발차기를 방어할 수 없게 수정되었습니다.
- NPC가 시전하는 특정 광역 공격으로 은신이 해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적대적인 소환수가 은신 상태의 도적을 추적할 확률이 줄었습니다.


[패치 4.2] - 전율하는 불의 땅

- 그림자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2분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 전투 준비와 그림자 망토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 몬스터에게 실명을 사용하면 효과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사용한 실명의 지속시간은 여전히 8초입니다.
- 은신 상태가 풀렸을 때부터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특성 전문화

▶ 암살
- 암살자의 결의로 받는 공격력 보너스가 15%에서 20%로 증가하였습니다.
- 치명적인 독 연마 시 독으로 입히는 피해가 7/14/20%에서 12/24/36%로 증가하였습니다.

▶ 전투
- 야만적인 전투로 증가하는 전투력이 2/4%에서 3/6%로 증가하였습니다.
- 활력으로 증가하는 전투력이 25%에서 30%로 증가하였습니다.

▶ 잠행
- 약삭빠름 특성을 연마하면 그림자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0초만큼 줄어듭니다. 이는 기존의 10/20초에서 증가한 것이며, 전투 준비의 재사용 대기시간 또한 15/30초만큼 줄어듭니다.
- 과다출혈의 기본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였습니다.
- 출혈 효과가 걸린 대상 공격 시, 붉은 핏줄로 증가하는 피해가 5/10%에서 8/16%로 증가하였습니다.


[패치 4.3] - 황혼의 시간

- 상처 감염 독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패치 4.3.2]

- 아드레날린 촉진이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