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때와는 달리 리분은 영약 가격에 재료값 이상의 추가 금액이 큰 것도 아니고 조제법 모으기 어려운 것도 아니지만 서버에 사람이 줄어들어서 그런지 수요는 있는데 공급이 없는 물약들이 가끔 있는 것 같네요.

 예를 들어 강력한 자연 보호의 물약 같은 경우가 어떤 우두머리를 공략하는데 쓰이는 것 같은데 경매장에는 보호 물약이 강력한 암흑 보호의 물약만 등록되어 있고 자유 의지의 물약도 경매장에 등록되어 있지 않는 등 누구에게는 필요하지만 경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지 않는 물약들이 좀 있는 것 같아요.

 어차피 리분부터는 필요한 물약도 별로 없고 그런 물약들도 수요가 점점 많아지면 자연스레 경매장에 해당 물품들이 등록되겠지만 혹여나 어떤 물약이 필요는 한데 경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다면 재료와 함께 우편 보내주시면 만들어드려요. 제가 물약의 대가라 물약의 경우 운 좋으시면 몇 개 더 받으실 수도 있어요.

 제가 착각하는게 아니라면 필요한 일은 거의 없겠지만 몽상의 비약이나 석화의 물약 등 희귀한 물약들도 포함한 모든 물약들의 조제가 다 가능하니 혹여나 필요한 일이 생기면 모니파라쉬드 캐릭터에 재료와 함께 우편을 보내주세요. 제가 아무리 접속을 안해도 1주일에 2번 정도는 꼭 접속을 하지만 항상 매일 접속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물약을 받으시는게 며칠 늦을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