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성 클래식] 그라불루스(Grobbulus) 얼라이언스 길드 Kor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길드에서 같이 즐겁고 꾸준히 레이드와 투기장, 전장을 즐기실 새로운 길드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Kor 길드는 현재 다양한 나라에서 접속하신 한인 분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분위기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길드입니다.


1. 공격대

현재 골드팟(GDKP 시스템)으로 공격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길드원으로만, 혹은 길드원과 외부인사들이 함께 모여 오닉시아, 십자군 경기장 공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함께하실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시간 : 매 주 토요일 오후 8시(한국 기준) = 매 주 금요일 새벽 4시(서버 기준)

   모든 길드팟은 한국어로 진행하는 공대장님과 이를 옆에서 영어로 번역해주시는 공대원분이 계시기에 한국인 뿐 아니라 한국어가 어려우신 교포분들 또한 부담 없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2. 투기장

길드 내에 투기장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참 많습니다. 혹시 자신이 투기장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길드원 분들과 친해지셔서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라불루스 서버는 24시간 2인 3인 5인 상관없이 투기장이 열리며, 한국과는 달리 정말 많은 사람들과 조합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핑 수준은 100에서 200 사이로 정말 고랭크가 아니라면, 컨트롤로 커버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3. 전장
  투기장과 마찬가지로 전장도 24시간 내내 열립니다. 함께 호드를 잡으러 가실 분 모집합니다.
 
 Kor길드에 가입하려면?
 
 1. 와우 클래식 북미섭, 그라불루스(Grobbulus) 서버를 선택하신 후, 얼라이언스에 캐릭을 생성하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2. 접속하신 후 채팅창에  /who kor 라고 치시면 접속 중인 길드원이 보입니다. 아무 길드원에게나 귓말하시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3. 혹은 /입장 kor 치셔서 kor채널로 들어오셔서 말씀을 주셔도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저 역시 한국섭에서 만렙을 달아봤고, 공대장으로 공대를 진행해봤으며, 투기장을 뛰어보았습니다. 그러다 열리지 않는 전장과 투기장에 지쳐 한국섭을 떠나 그라불루스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한국섭에 지치신 분 혹은 투기장이 좋은데 열리지 않아 답답하신 분, 전장을 뛰고 싶은데 열리지 않아 한숨이 나오시는 분, 필드쟁이 그리우신 분 등등 더 많은 컨텐츠에 목이 마르신 분은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한편으로 북미섭에서 하고 싶었지만 언어의 벽에 막혀 망설이고 계셨던 분, 또는 반대로 영어를 배우면서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 등도 언제든 문의주셔서 함께 즐겁게 게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