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혈 글들이 검색해서 몇개 있길래 클래식기준으로

칼발 배우기전

할퀴(3~5버블) -> 도려 -> 할퀴 (갈퀴 안씀)

칼발 배우고

뒤잡고 칼발 -> 할퀴(3~5버블) -> 도려 -> 할퀴 (갈퀴 안씀)

요불(야성) 배우고

뒤잡고 칼발 -> 요불(야성임 일반아님) -> 할퀴(3~5버블) -> 도려 -> 할퀴 (갈퀴 안씀)

32렙 찢발, 흉포 배우고

뒤잡고 은신인채 찢발 -> 요불(야성임 일반아님) -> 할퀴(3~5버블) -> 흉포(마무리용) -> 할퀴(힝 살았어). 

32렙 부터 렙업시엔 칼발, 갈퀴, 도려 안씀

갈퀴 틱 다 들어가도 할퀴보다 약함 (5기력 차이 보다 더 약함)

32렙때 도려를 뺴는 이유는 이제 노쓸모 이기 때문입니다. 흉포로 대체 됩니다

예외. 첫 5버블시 남은피가 너무 많으면 첫 5버블은 도려로 갑니다.(나보다 높은 레벨)

암습을 배워도 그때 찢발 말고 암습 -> 칼발???? 말도 안되는 소리임.

찢발과 칼발은 계수 차이부터 넘을 수 없는 차이임. 추가 데미지 차이도 있고. 무조건 찢발 선타임.

그 이후에 뭐 곰폼으로 강타 치고 뒤 잡고 칼발을 넣네 이런건 걸르면 됩니다.

에미 남아 나지 않아 좀.....

꾸준히 사냥하려면 최소 변신에 최대한 잡고 피 딸릴때 힐하고 하는거임 2마리 붙어도 야드는 거뜬하죠.

근데 그것도 엠이 있을때 거뜬한거임.

나중에 에드나면 최소한 살아나갈 엠은 있어야 하잖아요.

갈퀴는 초반에 심심할때 한두번 써보는게 다임.. 이런거구나... 하고..

할퀴랑 딜량차이 너무 차이나고 렙업에 무슨 출혈 버프도 없는 드루가 

무슨 출혈을 유지하나요... 요불 배우면 요불이나 유지하면 됩니다. (요불도 야성입니다. 변신폼 안풀리는거)

단 정예몹은 다름. 피통이 크기에 5버블 도려를 유지하는게 좋음(솔로잉 기준임). 풀틱 다 들어가면 5버블 흉포 이상이라.

그 외 일반몹은 그 전에 이미 다 잡기 때문에 필요없는 기력, 딜 낭비 없이 빨리빨리 렙업 하자구요.



렙업 트리임. 

렙업시 우린 딜도 되고 탱도 되는걸 원하기 때문임.

두가는 효율이 쓰레기이며 분노연마 1포를 강타로 주던 가시연마로 주던 변대로 주던

그건 취향차이임. 그럼 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