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20 17:14
조회: 1,556
추천: 0
도미노스 질문좀요암사일때는 형상치하면 스킬창이 바껴버리고 ㅠㅠ 신사로할때는 죽으면 천사됫을때 스킬창이 하나도안나오고 이거 어디서 설정해야할까여 ㅠㅠ
EXP
3,656
(14%)
/ 4,001
|
왕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