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에는 계속해서 느린무기를 더 우선으로 두는게 보이긴하는데

지금 보기 탱사이클 평타,심판,정망,정패,신성화,신방을 기반으로 

1.평타 - 복문 5중이후 무기 공격력의 36% 
단타기준 느린무기가 데미지가 높지만 공속이 빠른무기는 횟수가 많으니 동일

2.심판 - 무기영향x

3.정망 - 무기의 초뎀기반 공격력의 4배 (공속과 상관없이 템렙이 높은 무기가 유리함)

4.정패 - 방피량기반 무기영향x

5.신성화 - 무기영향x

6.신방 - 무기영향x

위와 같이 해석하고 
낙스는 템렙차로 인한 초뎀차이 + 만방합을 빨리맞출수있다는 추가목적으로 
깨약 대신 최미를 선택했고
울두때 템렙차로 인한 초뎀차이 + 조금이라도 더 탱키한 셋팅을 위해
광총 대신 소르탈리스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소르탈리스)

십자군은 제일 높은 등급의 느린무기와 빠른무기가 템렙이 같은상태라 
적중을 잡을겸 조금더 공격적인 셋팅을 위해 헬스크림으로 갈 예정이구요

최근에 올린 글에서 빠른무기에 대한 지적과 관련해서 어그로때문이다 라는 의견이 있어 
혹시나 놓치고 있는 다른 추가적인 고려사항이 있나 확인차 질문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