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인던 면역은 없어서 좋고

탱커일도 재밌긴한데 인던 길 알고있어야하는거랑

(필수는 아닌데 약간 인식이 그렇더라구요, 아무래도 선두에 서서 선어글을 먹어야하다보니)

가끔 어그로가 새서 파티원들이 맞고있는거 보면 괜히 드는 죄책감이 좀 힘들긴하네요


생각해보니 지휘까지만 찍은 징벌특성에 신기 특성만찍어도 힐러로 인던면역은 피할수있었던것 같은데

(당시 보기로 전환할때는 사제님들이 유독 수도원에 많긴해서 전환하긴한건데요...)


붕어빵 타이쿤하는게 좀 재미없긴하지만 또 이만큼 맘편하게 돌수있는게 없거든요. 길을 꼭 알아야하는것도 아니고

탱커위주로 살리다가 위험한 딜러 가끔 지원해주고...

인던에서는 극 치증세팅해야하는것도 아니고 지능붙은 판금, 사슬이면 어그로 끌려도 사제보다 쉽게 안찢기기도 하고 무적도 있고...


엊그제 어어엄청긴 마라우돈 돌고나니 약간 피곤해서 그런지 그냥 신기해도 됐지 않았을까 싶어서 ㅋㅋ


지금은 보호쪽 다 찍고 징벌쪽의 무막을 찍어서 궁극의 탱커가 되려고 막바지 포인트 작업중인데 

얘네들을 차라리 신성쪽으로 계시를 찍어서 탱커하다가 힘들면 힐러하고 이러는게 나을까 싶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