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무기명투표
- (길드)여러명 모여있는 방에서 딴겜방송키고 하면서 쉬지않고 이야기하는 사람
- (길드)여러명 모여있는 방에서 재획하면서 노래 부르는사람
- (길드)보스파티에서 아!! ㅆㅂ!! 이걸 왜맞냐고!! 하!! ㅆㅂ!!
- (길드)음질이 매우 좋지 아니한 사람
- (길드)평소에 디코방접속만하고 조용하다가 여캐만 들어오면 말 많아지는사람
- (길드)평소에 디코로그인만하고 조용하다가 여캐만 들어오면 디코 들어오는사람
- (공팟)트라이파티인데 디코들어와서 해드셋(듣기)끄는사람 // 이런사람은 진짜 왜이럼?
- (공팟)보스파티에서 아!! ㅆㅂ!! 이걸 왜맞냐고!! 하!! ㅆㅂ!!
- 다른 의견 댓글로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