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뭐때문에 불타고 계신가요?
- 골드값을 못잡으니 내 보석의 가치가 떡락했다구요!!
- 골두꺼비 같은걸 갑자기 하니 유각 맞춘거 현탐오잖아요!!
- 지들이 나이스 하게 만들고 보석조율이라니 미쳤냐구!!
- 됐고 미터기나 분석기 내달라고요!!
- 핫딜샵 로크로 계산하면 싸다니...뭔가...뭔가 좀 깬다...
- 사실 별 불만은 없는데 옆에서 불태우니깐...ㅎㅎ ㅈㅅ;
- 다른거 땜시 화남!!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