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이 분해기능의 설정개선이 널리 알려지길 바랍니다.
- 이미 요구했던 사항인데 운영진이 들어주질 않습니다.
- 같은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적극적으로 요구하진 않았습니다.
- 이참에 저극적으로 요구 해야겠네요.
- 오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 드디어 누군가 이런 글을 올려주는군~
- 진짜 소비 분해는 빡친다 개선해라
- 메이플 직원들이 바쁘면, 귀찮으면 이 자가 가서 대신 수정해주고 왔으면 좋겠네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