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연동게임 '로드오브디' 5월 3일까지 온라인 클로즈베타 테스터 999명 모집.


세중나모여행IT부문(이하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유무선 연동 RPG게임 ‘로드오브디(Lord of D)’ 의 온라인 부분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세계 최초의 모바일 기반 유무선 연동 RPG 게임인 로드오브디는 모바일 부분을 ㈜FM스튜디오가, 온라인 부분을 ㈜그림디지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했다. 모바일 부분이 지난 18일부터 캐쉬아이템샵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에 온라인 부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들어갈 예정이다.


로드오브디는 ‘모바일에서 키워 온라인에서 싸운다’는 컨셉으로 모바일에서 키운 능력치 등 모든 게임 데이터를 온라인에서 그대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즉 휴대폰상에서 플레이 되는 영웅 캐릭터와 몬스터, 또 보유 아이템과 스킬까지 완벽하게 온라인 게임에 적용되어 유저들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오가며 보다 폭넓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바일에서는 전략RPG로 진행되고, 온라인 부분은 대전게임 형식으로 특화되어 대전장에서 다양한 연합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Full 3D온라인 게임으로써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시스템 구성과 박진감 넘치고 화려한 화면 구성을 제공한다.


세중나모는 4월 20일부터 5월3일까지 로드오브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99명의 클로즈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며, 5월 4일 당첨자 명단을 발표한 후 5월10일까지 일주일 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로드오브디는 이번 온라인 부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5월 25일부터 오픈 베타를 거쳐 6월 중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정식 서비스가 런칭될 예정이다.


로드오브디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부분 서비스에 많은 신경을 썼다”면서 “모바일 부분 상용화에 이어, 온라인 베타 테스트 실시로 유저들은 사실상 진정한 의미의 유무선 연동 게임을 처음으로 만나보게될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로드오브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로드오브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