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연동게임 ‘로드오브디’ 온라인 프리오픈베타 실시



세중나모여행IT부문(이하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의 네트워크 RPG 모바일 게임 ‘로드오브디’(Lord of D) 온라인 부분이 일반에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피모바일은 ‘로드오브디’의 온라인 부분 클로즈베타 서비스에 이어 지난 22일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모바일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드 오브 디의 모바일 회원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온라인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프리오픈베타 버전에서는 클로즈베타 테스트 진행 시 부족한 것으로 지적된 UI(사용자환경) 부분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등급별 어드벤티지 시스템 등이 도입되었다.


온라인 오픈베타에 새로 추가될 내용으로는 현재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유저리스트의 확인 및 1:1 대화가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획득한 골드를 모바일로 보낼 수 있고, 창고에 보유한 영웅과 몬스터의 사용도 가능하다. 또 추가적으로 스킬 사용 시에 랜덤으로 카메라 연출이 나오는 등 다양한 그래픽 효과가 추가될 예정이며, 연합간 대전, 온라인 전용 아이템, 관전 모드 등의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다.


세중나모 게임사업본부 김태우 이사는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 유저들은 온전한 형태의 유무선 연동 게임의 실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며, 평소 모바일 게임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들을 온라인과의 연동을 통해 상당 부분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최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계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특히 상용화 시에는 로드 오브 디 ‘시즌2’ 개념으로 새롭게 어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로드오브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