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이 서비스 중인 세계 최초 유무선 연동 RPG게임 ‘로드오브디(Lord of D)’가 최근 동시접속자 1,700여 명을 기록했다.


이에 세중나모는 로드오브디에 꾸준한 지지를 보내고 있는 유저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로드오브디 전투랭킹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27일까지 각각 두 차례에 나뉘어 진행되는 전투랭킹 이벤트는 현재 진행중인 해피모바일 챔피언쉽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게임 중 전투를 통해 타 성을 공격했을 때의 승패에 따라 점수를 부여하며, 전투 랭킹 순위에 바로 반영된다. 4월23일부터 5월 6일까지 1차에 이어, 5월 14일부터 5월 27일까지 2차 전투 랭킹 이벤트가 SKT와 KTF에서 각각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시 기존의 전투 랭킹은 모두 초기화된다.


전투 랭킹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게는 세중나모의 인기모바일 게임 ‘던전앤히어로’ ‘페이블오브나이트’ ‘삼국와룡승천’ 게임 가운데 하나를 선물로 증정하며, 1등부터 30등까지 에게는 1등 UMPC를 비롯해 XBOX360, 코원D2, NDSL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로도오브디 무료 로또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참여시 즉석 추첨을 통해, XBOX360과 NDSL, 코원D2 등의 경품이 지급되고, ‘로드오브디 다운 받고 경품을 잡아라’에서는 로드오브디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XBOX360과 NDSL, 영화 상품권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모바일 RPG 최초로 부분유료화를 도입한 로드오브디는 최근 오픈한 모바일 캐쉬 아이템샵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 온라인 부분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하는 등 게임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Inven Niimo - 이동원 기자
(Niim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