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작년에 발매 한 오픈 월드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두 번째 확장팩'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블러드 앤드 와인(Blood And Wine)’의 PS4와 PC용 박스 에디션을국내에서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CD PROJEKT RED가 제작한 작품으로,각종 게임 수상식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웰메이드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작년 본편 발매에 이어 첫 번째 확장팩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하츠 오브스톤(Hearts of Stone)'이 발매 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두 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인'블러드앤드 와인'이 발매 된다.

CD PROJEKT RED의 게임 디렉터 Konrad Tomaszkiewicz는 “‘블러드 앤드 와인’은 게롤트의 마지막 과제로서, 더 위쳐 3를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킵니다. 90가지의 새로운 퀘스트와 30시간 이상의 새로운 모험을 통해,플레이어들은 게임을 즐기고 나서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또한,흥미롭고 짜릿한 시스템과 새로운 궨트덱,변이 인자 시스템,그리고 게롤트가 집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편안한 장소와 같이 이 확장팩에서는 엄청나게 많은 새로운 내용들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모든 새로운 특징들은 본편에서 등장했던 무인지대와 같은 크기의 새로운 지역으로 제공됩니다.”라고 전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하츠오브스톤'의 구성과 마찬가지로 '블러드앤드 와인'의 박스 에디션 발매가 확정 되었다. 박스 에디션에는게임 본편 외에 실제 카드로 제작 된 북부 왕국과 닐프가드궨트덱이 포함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