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공식 홈페이지 포럼을 통해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이하 소격아)부터 전설 아이템이 토큰 형태가 아닌 구입으로 바뀐다는 공지가 이루어졌다.

북미 공식 홈페이지 포럼의 커뮤니티 매니저인 Ythisens는 기존에 전설 아이템 토큰을 판매하던 비전역술사 브라디엘이 소격아부터 전설 아이템 완제품을 판매할 것이며, 이를 통해 전설 아이템 수집 및 신규/복귀 플레이어의 레벨업이 편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물 무기가 비활성됨에 따라 필요가 없어진 유물력 보상은 전설 아이템 구입을 위한 화폐인 "각성의 정수"로 대체되어 전설 아이템 구입을 좀 더 쉽게 하는 한편, 기존에 즐기던 전역 퀘스트나 던전 플레이를 지속할 동기로 작용할 예정이다.

소격아 업데이트는 한국에서는 7월 19일 진행되며, 다음 확장팩 전의 시나리오를 다루는 "가시의 전쟁" 이벤트를 통해 유물 무기의 완전한 비활성과 텔드랏실이 불타는 퀘스트, 달라지는 직업 전문화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디지털 딜럭스 구매자의 경우, 확장팩 출시 일주일 전인 8월 7일부터 프롤로그 시나리오인 로데론 공성전 역시 먼저 체험해볼 수 있다.


▲ 비전역술사 브라디엘의 판매 아이템(왼쪽이 본 서버, 오른쪽이 베타 서버)

▲ 전설 아이템의 능력은 115까지만 쓸 수 있지만, 스탯이 우월해서 레벨 업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