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에서 신규 캐릭터 ‘완·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 버전에서 선보일 온화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학자 ‘완·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울과 경기, 부산 등 전국 4개의 지역에서 지니어스 클럽의 초대장의 컨셉트의 오프라인 행사가 실시된다.

먼저, 지난 16일과 17일 각각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상진빌딩과 스타필드 고양점에 10시부터 커피차가 등장해 바쁜 일상 속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며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완·매’ 모양 쿠키, 지니어스 클럽의 초대장인 특전 티켓 굿즈 등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UID를 인증하면 캔배지, ‘은하모험 일상콘’ 30일 사용권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명 인플루언서 진자림과 박옥자, 삐부찡이 일일 아르바이트로 개척자들을 맞이했다.

오는 23일 부산시 해운대해수욕장에서는 데프콘이, 24일에는 샘웨와 성우 김하루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개척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15일에는 은하모험의 일상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였으며, 입점과 다음날인 16일,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 ‘붕괴: 스타레일’ Mar. 7th(마치세븐스) 캐릭터의 카카오톡 전용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