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정기점검 후 아르보레아에 특별한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태양의 축제, 피의 축제, 뿔갈이 축제라 이름 붙은 세가지의 이벤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7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탈것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관련 업적을 달성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는 테라의 여름축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아르보레아에 축제의 기운이 가득! 어떤 축제들이 업데이트 되었나?



■ 더렵혀진 신전을 청소하는 것이 미션! 태양의 축제

태양의 축제는 태양의 정원 - 우호사절단 캠프 옆 지혜의 나무 지역에서 개최되며, 신전을 더럽히는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신전 내부를 청소하는 것이 내용입니다.

모든 축제 이벤트에 참여하고 업적을 획득하면 태양의 축제 양탄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장난감 태양 전차나 과일 빙수 같은 특별한 아이템으로 새로운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지혜의 나무 근처에 있는 축제 전용 NPC를 통해 관련퀘스트는 모두 크게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고 골드 및 경험치 보상도 적지 않게 제공하고 있으니 성장구간에 있는 플레이어도 한 번쯤 축제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태양의 정원, 우호사절단 캠프 옆에서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 은퇴한 유물의 수호자, 신전 청소를 담당하는 세스콘으로 보직 변경!



▲ 거대한 길리두를 잡는것도 신정 청소의 일환이다



▲ 미니게임으로 뱀 항아리의 뱀을 처치할수도 있다



▲ 업적을 달성하면 기간제 탈것인 '양탄자'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인벤 '상급광전사' 유저 게시글 발췌)




■ 축제를 방해하는 몬스터무리를 처치하라! '피의 축제'

피의 축제는 앞서 설명한 태양의 축제와 마찬가지로 태양의 정원 - 우호사절단 캠프 옆 지혜의 나무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축제를 방해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목적인 피의 축제는 다른 축제와 다르게 7월 4일부터 8월 1일까지 4주 동안만 진행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상으론 불길한 축제 / 주민 구출 퀘스트를 완료하면 비스크 레이디 소환서를, 축제장 난입 1,2번 퀘스트를 완료하면 막춤 폭탄과 통곡 폭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의 축제를 진행할 수 있는 미니 던전은 입장하는 순간 직업별 고유 스킬은 사용할 수 없는것이 특징입니다. 직업별 스킬 대신 던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킬을 부여받게 되고 해당 스킬로만 던전을 클리어해야하합니다.

주변의 적을 공포에 질려 달아나게 하는 것 부터 돼지로 변이시키는 것 까지 각종 재미있는 스킬을 사용하며 몬스터를 학살하다 보면 어느새 던전이 클리어될 정도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 몬스터가 한가득! 하지만 신관의 힘을 빌려 처치하면 문제없다



▲ 퀘스트 중엔 납치당한 마을 주민을 구출하는 것도 있다!



▲ 이벤트를 수행하면 기간제 펫인 '비스크 레이디'를 획득할 수 있다



▲ 피의 축제를 진행하는 미니인던의 마지막 방




■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여름축제! '뿔갈이 축제'

태양의 정원 지역에서 열리는 태양의 축제와 달리 뿔갈이 축제는 케스타니카의 뱀의섬 살무사 해안 지역에서 개최되는 케스타닉의 전통 축제입니다.

뿔갈이 축제의 진행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으로, 아직 축제 시작일이 다가오지 않아 뱀의 섬은 다소 한가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일주일 뒤엔 각종 축제와 미니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이 북적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태양의 축제의 대표적인 미니게임이 뱀 항아리를 깨는 것이라면, 뿔갈이 축제를 통해선 물대포 게임과 수박깨기등의 미니게임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뿔갈이 축제는 보상으로 뿔테안경, 과일모자, 뿔 투구 등의 스타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아직 스타일 아이템이 없는 유저라면 꼭 한번 참가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 뱀의 섬 살무사 해안에서 뿔갈이 축제가 진행된다



▲ 일찌갑치 업데이트 되었던 비치체어와 파라솔



▲ 지금은 썰렁하지만 축제가 시작되면 북적거릴 것으로 기대된다



▲ 뿔갈이 축제에선 물대포를 사용하는 미니게임이 추가될 예정!



▲ 수박깨기 역시 해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