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2015 PAX 플레이 영상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5월 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 월드 판타지 RPG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국어판)의 최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위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프로 괴물 사냥꾼인 위쳐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세상을 구할 수도 파괴할 수도 있는 무기인 예언의 아이를 찾아 장대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 주말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개최된 PAX East에서 공개된 것으로, CD Projekt Red의 상급 디자이너 Peter Gelencser의 해설이 붙어있는 약 8분 가량의 최신 트레일러이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교역로의 유령’이라는 퀘스트를 플레이하였으며, 거대한 몬스터인 로얄 와이번과의 전투가 펼쳐진다.

한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소프트웨어와 공식 사운드트랙 CD, 개발사 공식 “위쳐 유니버스 – 개요서”, 게임의 상세한 모습을 담은 실물 지도, 특제 스티커 세트, 고급 보호 슬리브로 구성된 스탠다드 에디션의 발매가 확정 되었다.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