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확장팩의 출시가 다가옴에 클랜의 재정비를 마치고 새로운 인원을 모집합니다.

 

이전 게시글을 봐주시고 여러분들이 클랜에 함께 해주셔서 이자리를 빌려 감사드립니다.

새로 오신분들께서 활발히 활동 해주심에 게시글 작성자로서 뿌듯한 마음입니다-

 

PS4 RAID6 클랜은 현재 35명의 인원이 함께 하고 계시며 위에 적었듯 이제 막 클랜의 재정비를 완료 하였습니다.

여전히 클랜원의 대부분 분들은 직장생활중으로 주 접속시간대는 21시 부터 이며,

새벽2시-3시즈음까지 클랜방이 유지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레이드 팟은!

요즘 업적으로 인하여 매일 매일 출발 하고 있습니다.

리바이어던 시리즈 (리바, 행포, 별탑), 과거의 고통, 슬픔의 왕관 활발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마지막 소원, 구원의 정원도 곧 활발해 지리라 예상합니다.

 

요즘 초행으로 참석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니 자연스레 오셔서 자연스레 함께 출발 하면 됩니다! 


또한, 레이드 이외의 협동 컨텐츠도 서로서로 함께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시련의장, 갬빗팟도 가끔씩이지만 원활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갬빗은 강제 일지도..)

 

게임의 특성상 클랜활동 혹은 다인플레이를 권장하고 있는 만큼, 클랜/레이드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오셔서 문을 두드려 주시면,

클랜원 모두 기꺼이 함께 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문의 혹은 참여 방법은 아래에 링크 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참여 하시고 클랜초대 받으시면 됩니다.
혹은 PSN 메세지로도 참여 문의 가능합니다. (PSN ID : Matdongsaan, btming99, irisv8008, cutiealpaca)

 

카카오톡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Cgags2
클랜 링크 : https://www.bungie.net/ko/ClanV2?groupid=3435801

 

1. 카카오톡 오픈 채팅 아이디는 닉네임(한글)/PSN ID 로 부탁드려요
  (호칭은 들어오시면 본인이 의도하시는 것과 다르게 자동적으로 정해지기도 합니다. ...)

2. 비매너 해행위나 욕설등은 강퇴되기도 합니다. 특히 욕설은 비교적 강하게 제재가 됩니다. 혼잣말 까지도-

3. 레이드 참여시에 음성 채팅은 필수 입니다.

4. 오픈 채팅, PSN 파티 대화방 모두 상호 존칭 기본입니다.

5. 오픈 채팅, PSN 파티 대화방 들어오시고 나갈때 가벼운 인사는 서로서로 배려입니다.
 
저역시 콘솔 게임중 첫 클랜활동이며 처음 파티방에서 대화하며 게임중인 유저로 제가 이런 게시글마저 직접 작성 하게 될지 몰랐습니다.
글을 읽고 클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모두 오셔서 함께 좋은 인연 늘려가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