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만점달성은 계정 공유.

헌터로 투구를 장착한 상태로 클리어를 햇는데, 인벤토리에 있던 여분의 투구들도 동시에 완료체크.
워록과 타이탄으로 캐릭을 바꿔보니 그쪽도 다 완료가 되어 있네요.
다캐릭이신 분은 가장 편한 캐릭으로 한번만 가시면 됩니다.

2. 무기거래상/ 쉴드속성은 삼속성.

이번주 황혼이 정원/확율/무기 거래상 인데,
앞에 두가지는 무한의숲 랜덤요소가 강하고 개체수가 적어서 무기거래상이 안정적입니다.
인벤팁게에는 전기/화염 두가지라고 하는데 기갑단&몰락자 가 걸렸을때 한정인거 같아요.
방금 갔을때는 온니기갑단 세트가 걸렸고, 속성은 삼속성 쉴드 다 등장했습니다.
삼인이 에너지무기를 속성 하나씩 나누어서 들면 됩니다.

3.검카드 세팅.

"정전"과 "전멸"은 아차하는순간 손해가 너무 크기에 배제하고 세팅하시는걸 권합니다.
<< 색깔맞추기 / 비행금지 / 탄력 / XX발화 / 전투력제한 212 / 5.03x >>
적쉴드는 에너지 무기로 하나씩 나누어서 담당하고, 
파워 무기는 속성을 조율해서 다수가 드는 그 속성의 "XX발화" 선택.
750렙 기준 위세팅으로 입장하면 538렙이 됩니다.

각자 세팅완료후 "공물의전당"에 같이 가서 탄을 풀로 채우고 출발.

4.전투 진행 세부 사항 .

샷건/핸캔 같은 근거리 무기는 배제하고 되도록이면 파동/융합/유탄 등을 들고
원거리 전투 위주로 하면서 쫄을 싹다 밀면서 진행 합니다.
전투력 제한이 커서 얼추 두세방 맞으면 죽습니다. 그리고 비행금지가 있어서 점프도 잘못하면 공중요격.
오픈된 광장같은 곳에서 공중에 슬레셔(적비행기)가 한번씩 나오는데 최우선적으로 먼저 잡아줍니다.

보스전은 어짜피 전투력제한으로 한방컷 내기가 난해하고 또한 점수도 약간 부족하기에
딜타임때만 딜하고 쫄이 몰려나올때는 보스보다 쫄을 우선적으로 잡아줍니다.
보스 딜 욕심내다가 쫄에 포위당해서 전멸각이 뜨는거지 쫄위주로 잡으면서 하면 굉장히 스무스한 진행이 됩니다.
페이즈 중간중간에 슬레셔(적비행기)가 한대씩 날아오는데 이건 최우선적으로 먼저 잡아줍니다.
공중폭격 내버려 두면 순식간에 전멸각 나옵니다.
페이즈 3번(구슬배달 두번)을 하면서 중간에 나오는 쫄을 다 잡고 마지막에 보스를 잡아주면,
13~14분 정도 시간에 21~22만점 딱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