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래전부터 룩템 제외한 스펙업에 캐시가 차지하는 비율은
소모해야하는 시간, 매니아에 들어가는 재화에 비해
반에 반도안되는 정신나간 게임 아닌가요?

전체적으로 마영전이 손해보는 방향으로 진행된다는 것은
라이즈 이후 반에 반토막나버린 유저수, 그에따라 줄어든 키트판매량이 증명할텐데
아직도 라이즈 강화추피 못 놓아주는 꼴이 우스워요.

실제로 유저수가 아작나버리고 부캐도 못키우게하니까
일반 아바타는 판매가 멈췄죠?
그 수익 줄어든게한게 라이즈에요.


상위장비에 대한 불만이 나오는 이유도 간단하죠.

무기 그자체보다 강화로 얻어지는 스펙이 크니까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니까
상위장비도 고강이 아니고선 의미가 없죠.

심지어 그 강화는 게임플레이랑 전혀상관없이 클릭질 한번 운빨로 결정이 됩니다.

확정강화랍시고 준것도 실패 여러번하면 한번에 돈주고 사는것만 못한 정신나간 시스템이에요.
그것도 거래가능한 템으로 매니아에 돈부어서 고강띄우게 하는 시스템.


여기서 농담식으로 나오는 매니아랑 제휴맺었단 소리가 나오는데

진짜 매니아랑 제휴일리도 없고
회사에 이득되는 방향도 아냐. 유저에게 친화적인 방향도 아냐.
대체 마영전은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운영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