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창이나 소형 폭탄 등 대미지가 고정대미지입니다

저렙 던전에서나 고렙 던전에서나 대미지가 똑같기에 저렙 던전에서는 창 1방이면 죽던 애들이

고렙 던전에서는 들고갈수있는 모든 창을 한 잡몹에 다 박아도 안죽습니다


따라 보조무기를 유저가 쓰는 스킬처럼 배율로 적용하여

공격력에 영향을 받게 대미지를 적용한다면 레벨에 상관없이 보조무기가 유용하게 쓰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배율로 적용한다면 고정대미지가 더 쌜뿐인 상급창, 상급 소형폭탄 등은 제거하고

보조무기 숙련 스킬은 보조무기 대미지 10%상승 등으로 교체하면 될듯합니다



두번째로 소형폭탄이나 팔라라의 빛 등의 보조무기는 밸런스상 너무나도 안좋아서 사용률이 지나치게 낮습니다

소형 폭탄은 닿는 즉시 터지게 만들어 창보다 다운 수치가 낮더라도 명중률을 올려주는 방향으로

팔라라의 빛은 기절을 없애고 대미지와 넓은 범위를 주어 잡몹 한정으로 효율적인 보조무기로 바꾸면 어떨까 하네요
(옛날에 있었던 사자후 아이템처럼)

점착폭탄은 소형폭탄과 비슷하지만 창보다도 더 강한 대미지+다운수치로 밸런스를 맞추면 될 것 같습니다


베르베나 에이든 같은 데서도 멀리떨어진 잡몹 몇마리는 창으로 제거하는 등 효율적인 사용 방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또한 보조무기 사용과 주워서 쓰는 물건 일부 피깃과 같은 아이템은 공속이 적용되어

조금 더 사용률을 높이는 편이 좋아보입니다

특히 피깃,파깃 같은 경우 8인 레이드에서 4인 레이드로 줄어든 만큼 사용하기 어려워졌음으로

아이템에도 공속이 적용되게 하여 사용하게 편하게 만들면서 적극적인 사용을 유도하는 편이 좋아보입니다

기존에 있던 컨탠츠를 단순 과거에 버려진 컨탠츠에서 개편하여 쓸만한 것으로 만들면

더욱 다양한 양상이 나타나 재밌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