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영웅들이 흘러들어와 죽이고, 부수고, 뒤통수를 치는 시공의 폭풍속에서 하나의 작은영혼이 폭풍속의 부품에
깃들었습니다. 이 영웅은 다른 영웅들을 보며 누구보다 강인하게 자신을 단련했고, 제멋대로인 돌격병들을 하나로 묶었습니다.

돌격대장 (전문가/시공의 폭풍)

돌격대장은 전장의 라인을 따라 움직일수 있으며 주위 돌격병들을 강력하게 강화시켜줍니다.

Q : 근거리 돌격대장
1초간 정신을 집중합니다. 자신과 주위 아군 근접돌격병들이 50의 물리방어력을 얻습니다.
[+ 
생명력 : 1300(+4%)
공격력 : 42(+4%)
공격사거리 : 1
공격속도 : 1
이동속도 : 3.5
경험치 : 일반영웅의 1/4
]

W : 원거리 돌격대장
1초간 정신을 집중합니다. 자신과 주위 아군 원거리 돌격병의 공격속도가 50% 만큼 증가합니다.
[+
생명력 : 750(+4%) 
공격력 : 60(+4%)
공격사거리 : 6 (W의 증가효과를 받지 않은 상태)
공격속도 : 1
이동속도 : 4.0
경험치 : 일반영웅의 1/4
]

E : 돌격 지휘관
1초간 정신을 집중합니다. 자신과 주위 아군 돌격병들의 공격이 주위에 50%의 피해를 줍니다.(1의 범위 (자신은 3의 범위))
[+
생명력 : 600(+4%)
공격력 : 40(+4%)
공격사거리 : 5
공격속도 : 1
이동속도 : 3.5
경험치 : 일반영웅의 1/4
]

D : 대장의 지휘 
자신과 주위 아군 돌격병에게 특별한 버프를 부여합니다. (반경 4) 라인 이외의 장소로 들어갈수 없습니다. (핵 주변이나 영웅이 귀환하는 장소는 자유로이 돌아다닐수 있습니다.) 탈것대신 라인을 바꿀수 있는 스킬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망시 8초(레벨당 +1초)이후에 다음 돌격병 생성에 맞추어 핵에서부터 살아납니다.

(라인이동 : 1 = 탑, 2= 미드, 3 = 봇   시전시간 : 3초,  파괴되지 않은 아군구조물의 앞으로 이동함 벽은 미포함.)


R1 : 공성 대장
1초간 정신을 집중합니다. 자신과 주위 아군 원거리돌격병, 투석기 돌격병의 사거리가 3만큼 증가합니다. 공성대장 상태에서 사용시 10초간 자신과 주위 아군 원거리돌격병과 투석기 돌격병의 공격속도가 100% 감소하지만 구조물대상 공격력이 200% 증가합니다.
[+
생명력 : 1400(+4%)
공격력 : 150(+4%) (1만큼의 100/% 방사피해)
공격사거리 : 12
공격속도 : 0.4
이동속도 : 3.5
경험치 : 일반영웅의 1/4
]

R2 : 진두지휘
주위 아군 돌격병의 공격대상을 지정할 수 있고, 자신과 주위 돌격병의 영웅대상으로 한 공격력이 40% 상승합니다.  
[쿨타임 : 1초]





[1레벨 특성]

W(실전훈련) : [퀘스트] : 적 돌격병을 처치할때마다 W 의 추가 공격속도가 추가로 0.05% 증가하며 20%까지 증가합니다.

E(지휘관돌격병) : [퀘스트] 돌격 지휘관 상태일때 사망시 아군이 획득 가능한 재생의 구슬을 1개 드랍합니다. 재생의 구슬을 15회 획득하면 돌격 지휘관이 아닌 상태에서도 아군이 획득 가능한 재생의 구슬을 1개 드랍합니다.

패시브(군세) : 주위의 아군 돌격병 하나당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4레벨 특성]

Q(방어벽) : 주위 아군 돌격병 하나당 근거리 돌격대장 상태일때 물리방어력이 1씩 추가로 상승합니다.

E(마법지휘) : 돌격 지휘관 상태일때 주위 아군 마법돌격병(대장돌격병)의 방사가 추가로 1 증가하고 공격력의 75%가 됩니다.

Q(아군격려) : 근거리 돌격대장 상태에서 Q를 사용하면 주위 아군 돌격병의 생명력이 3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 5초, 쿨타임 : 10초)
 
[7레벨 특성]

W(망원경) : 원거리 돌격대장 상태일때 자신과 주위 아군 원거리 돌격병의 사거리가 1증가합니다.

패시브(전투 아드레날린) : 적 돌격병을 처치하면 주위 아군 돌격병의 생명력을 10%씩 치유합니다. 10초마다 한번씩 발동합니다. 

D(회유) : 사용시 적 돌격병을 아군으로 회유합니다. 최대 3명의 돌격병만 추가로 확보할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10레벨 궁극기]

R1

R2

[13레벨 특성]
Q(나를 지켜라) : 근거리 돌격대장 상태일때 주위 아군 돌격병 하나당 생명력을 추가로 2%씩 얻습니다.

액티브(행군) : 사용시 자신과 주위 아군 돌격병의 이동속도가 3초동안 100% 증가합니다. (쿨타임 : 60초)

D(지휘의 외침) : 지휘의 적용 반경이 3증가합니다.

[16레벨 특성]

Q(철벽의 군세) : 근거리 돌격대장 상태일때 자신과 주위 근거리 돌격병이 적 돌격병과 구조물에게서 피해를 받을 때에는 물리방어력이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단, 물리방어력이 100%가 될수는 없습니다. (최대 99%)

E(대마법장벽) : 돌격 지휘관 상태일때 자신과 주위 아군 돌격병이 기술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와 이후 자신과 주위 아군 돌격병이 받는 기술피해가 10초동안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0초)

W(일제사격) : 원거리 돌격대장 상태일때 W를 사용하면 자신과 주위 아군 원거리 돌격병의 공격속도가 3초동안 2배 증가합니다.

[20레벨 특성]

R1 : 공성대장 상태에서 사용시 증가하는 구조물대상 공격력 증가가 100% 추가로 증가합니다.
 
R2 : 돌격병이 자신을 따라 정지하거나 뒤로 물러설수 있습니다. 

액티브 : 라인이동시 방해를 받아도 취소되지 않습니다. 이동되는 위치를 구조물 기준으로 정할수 있습니다. 적 구조물은 파괴된 요새나 성채만 가능합니다. (벽 제외)

패시브 : 죽은 아군돌격병 하나당 생명력이 영구히 0.05% 증가합니다. 지금까지 죽은 아군 돌격병도 합산됩니다.






추가설명 : 주위의 기준은 D의 범위가 기준입니다. 따라서 D의 사거리가 증가하면 주위 아군돌격병 설명의 주위도 같이 증가합니다. 매번 쓰기 귀찮아서 그냥 주위로 통일했습니다.
밸런스는 보지 않았습니다. 같은게 있는진 모르겠지만 재미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