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지금 팀 레벨 공유와 특성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5 9 15 19 팀 레벨 마다 기본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 1 획득 합니다

[최대 총 4 포인트]

 

기본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해 스킬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하나의 스킬에 최대 4 포인트까지 투자 할 수 있으며 

    4 포인트 모두 투자해 마스터하면 해당 스킬에 추가 적인 옵션이 증가 합니다.]

 

 

 

예 11차)

 

디아블로

 

 

 

 

 

 

1. 암흑의 돌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암흑의 돌진에 타격받은 적 영웅은 6초간 방어력이 30% 하며

 

6초간 초당 50 도트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받는다.

 

 

  

 

2. 화염 발구르기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추가적으로 화염 발구르기를 한 자리에 6 초간 초당 피해 50의 용암 바닥이 생겨 난다. [범위 보통]

  

 

 

  

3. 압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쿨 타임 2초 증가]이제 압도로 집어진 적 대상을 4초간 들고 다닐수 있으며 집어진 상태의 대상은

 

4초간 초당 50의 피해를 받는다.

 

또한 집어진 대상은 다른 곳으로 던진 수 있으며 던져서 부딪치는 대상에게 100의 피해를 준다.

 

던져진 대상은 1.75초간 기절 한다. [부딛친 피해는 없다]

[6초 동안 던지지 못 했다면 자동으로 메쳐진다]

 

 

 

  

 

4. 검은 영혼석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영웅 처치 할 때 2개 영혼 추가 & 돌격병 처치할 때 0.5개 영혼 추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영혼 30개를 사용해 디아블로가 있는 위치에 [영혼석 파편]을 남길 수 있다.

 

한번 남겨진 영혼석 파편은 제거도 안되며 사라지지도 않는다.

 

영혼석 파편 주위 시야가 확보 되며 디아블로만 볼 수 가 있다.[은신도 확인 가능][시야 범위는 작은편]

 

또한 디아블로가 부활 할 때 영혼석 파편 위치를 클릭해 해당 위치에서 부활 할 수 있다.

 

 

 

 

 

 

예 12차)

 

제이나

 

 

 

 

 

 

1. 얼음 화살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얼음 화살이 적 대상에게 적중하면 얼음 화살이 터지면서 얼음 파편이

 

적 대상의 몸이 박힌다. [범위는 보통]

 

파편의 영향을 받은 대상은 2초간 30 피해를 받으며 한기를 느낀다 [중첩 안됨]

 

 

 

   

 

2. 눈보라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눈보라의 사용한 일직선 방향으로 5초간 이동 하면서 눈보라를 뿌린다.

 

피해를 받은 대상은 한기를 느낀다.

  

 

 

  

3. 냉기 돌풍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냉기 돌풍을 사용한 방향으로 땅에 빙판이 만들어진다.[범위는 보통]

 

빙판은 5초간 유지되며 빙판위를 지나가는 적 대상은 초당 50의 피해를 받으며 한기를 느낀다.

 

 

 

  

 

4. 동상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한기를 느끼고 있는 적이 있으면 이속 1%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한기를 느끼고 있는 대상은 일반 공격력과 기술 공격력이 30% 하락 한다. [중첩 안됨]

 

 

 

 

 

 

예 13차)

 

정예 타우렌 족장

 

 

 

 

 

 

 

 

 

1. 파워 슬라이드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파워 슬라이드로 기절한 적은 5초간 회복력이 30% 하락 하고 25% 느려 진다.

 

 

 

   

 

2. 고막 터트리기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고막 터트리기로 피해를 받은 적 영웅은 5초간 스킬의 쿨 타임이 정지 된다.

  

 

 

  

3. 기타 솔로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생명력 회복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기타 솔로 사용시 주위 아군 영웅과 용병들을 4초 동안 회복 시켜 주며

 

용병들의 공격 속도를 30%를 상승 시켜 준다.[영웅 제외]

 

  

 

 

4. 록스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일반 공격력이 30 상승 합니다 [중첩 안됨]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록스타 효과가 발동 하면 족장의 몸 주위에 5초간 음파가 발생 한다.

 

음파에 영향을 받은 적 영웅들은 초당 20의 피해를 받는다.

 

이 음파가 끝나기전 록스타가 발동 되면 음파의 범위가 점점 증가한다.

[음파 최대 범위 10 중첩] [피해는 중접 안됨]

 

 

 

 

 

 

예 14차)

 

말퓨리온

 

 

 

 

 

 

 

 

1. 재생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즉시 회복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재생을 적 용병에게 사용 할 수 있다. [적 용병에게만 사용 가능]

 

재생이 걸려있는 적 용병 주위에 있는 아군 영웅들은 15초에 걸쳐 500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적 용병 & 적 영웅에게는 적용 안됨]

 

또한 재생이 걸여있는 적 용병이 15초 안에 죽으면 생명의 구슬이 나온다.

 

 

   

 

2. 달빛섬광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모습이 들어나는 시간이 6초로 증가 하며

 

달빛섬광으로 모습이 들어나있는 적은 맵 어디에 있던 달빛섬광으로 공격 할 수 있다.

[6초간 사거리 무한]

 

 

 

 

  

3. 휘감는 뿌리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휘감는 뿌리에 걸린 적 영웅은 마나가 초당 20 하락 하며

 

휘감는 뿌리위에 있는 아군들은 이동 속도가 20% 상승한다.

 

  

 

 

4. 정신 자극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5% 추가 감소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정신 자극을 받고있는 아군 영웅 주위에도 같은 효과를 주며 [범위 보통]

 

기술 공격력이 40% 상승 한다.

 

 

 

 

 

 

예 15차)

 

렉사르

 

 

 

 

 

 

 

1. 기백 날리기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기백 날리기를 미샤 또는 아군 영웅들에게 적중 시키면

 

적중된 미샤 또는 아군 영웅의 머리위에 독수리가 소환되어 따라 다닙니다.[용병 제외]

 

독수리는 5초간 유지 되며 주위의 적들을 공격해 50의 피해를 줍니다.

 

2. 미샤 돌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돌진해 부딛친 적을 4초간 물고 있습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만 물고 있습니다.][영웅에게만 적용]

 

미샤에게 물린 적은 일반 공격력 20% 하락하고 이동 할 수 없습니다.

[물린 상태에서 공격은 가능]

 

또한 물린 상태의 적을 미샤가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2. 미샤 돌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돌진해 부딛친 적을 4초간 물고 있습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만 물고 있습니다.][영웅에게만 적용]

 

미샤에게 물린 적은 일반 공격력 20% 하락하고 이동 할 수 없습니다.

[물린 상태에서 공격은 가능]

 

또한 물린 상태의 적을 미샤가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2. 미샤 돌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돌진해 부딛친 적을 4초간 물고 있습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만 물고 있습니다.][영웅에게만 적용]

 

미샤에게 물린 적은 일반 공격력 20% 하락하고 이동 할 수 없습니다.

[물린 상태에서 공격은 가능]

 

또한 물린 상태의 적을 미샤가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2. 미샤 돌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돌진해 부딛친 적을 4초간 물고 있습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만 물고 있습니다.][영웅에게만 적용]

 

미샤에게 물린 적은 일반 공격력 20% 하락하고 이동 할 수 없습니다.

[물린 상태에서 공격은 가능]

 

또한 물린 상태의 적을 미샤가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3. 야수 치료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회복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미샤 뿐만 아니라 다른 대상에게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대상에게 사용하면 회복 시간이 3초로 줄어 듭니다.

  

 

 

4. 미샤 집중해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이동 속도 2%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미샤의 등에 미니건이 장착 된다.

 

이 미니건으로 주위의 적들을 원거리에서도 공격 할 수 있다. [범위는 보통]

 

미니건의 데미지는 미샤의 일반 공격력과 같다.

 

 

  

 

 

 

 

PS

 

 

수치는 그냥 임의로 정한 수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