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전직 : 고대신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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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세르니움에서 봉인석을 파괴당한 대적자.

 하지만 봉인석의 부재는 새로운 힘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더 이상 대적자와 고대신은 무조건적으로 대립하지 않았고

 대적자와 힘을 합치기로 한 고대신은 자신의 힘을 대적자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 고대신의 유물

 - 자신의 힘을 나눠주기로 한 고대신은 대적자에게 고대신의 유물을 주었습니다.

 - 고대신의 유물 속 고대신의 힘을 통해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VI 매트릭스

 - 고대신의 유물을 장착하여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강화된 스킬은 세가지의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괴 : 보스에 특화된 특성입니다. 주로 데미지강화, 추가공격 등의 능력이 활성화됩니다.


       장악 : 사냥에 특화된 특성입니다. 주로 설치, 잔상 등의 능력이 활성화됩니다.


생존 : 생존에 특화된 특성입니다. 주로 방어막생성, 체력회복 등의 능력이 활성화됩니다.





 - 레이지 업라이징

   파괴 : 데미지가 증가하고 적에게 적중시 패닉, 인사이징 디버프가 적용됩니다.


장악 : 데미지가 소폭 감소하고 사용시 5초간 적을 공격하는 잔상을 납깁니다.


생존 : 시전시간동안 상태이상 무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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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전직 상상패치를 하면서 고려한 점들이 몇개 있습니다


1. 기존 코강시스템은 유지되어야함

2. 구시대적인 시스템 (히어로의 패닉 , 인사이징) 개선

3. 속사기 직업의 세르니움 원킬 개선

4. 구 직업들의 이펙트개선(이건 제 능력 밖이라서 못했어요)


이런 조건들을 만족하는게 이 글의 내용인 스킬특성같아서 이런 상상패치를 만들어봤습니다.

사실 던파나 로아같이 다른 RPG게임들은 이런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메이플도 이런식으로 6차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이 능력은 사기아님? , 이거 퍼뎀 이렇게 하면 사기아님? 같은 댓글은 달지말아주세요

제가 벨런스를 중점으로 이 글을 쓴게 아닐뿐더러 댓글에서 싸움이 날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저는 이 글로 재미를 주고싶은것이지, 직업개선과 밸런스는 이렇게 해야한다를 전하려는것이 아닙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추천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막간홍보) 세르니움은 6차전직을 위한 빌드업일까?

http://www.inven.co.kr/board/maple/2316/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