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13하드 손님팟 일은 충분히 사과드렸습니다. 귓말도 드려서 무슨일인지 해명드리고 편지도 사과의 내용으로 분명히 드렸습니다. 13하드 파티는 분명 빈하님이 모으시고 빈하님과 저랑 사이에 일어났던 일로 기억하는데 아닌가요? 전 벨덕님이 그파티에 계신지도 몰랐어요 처음으로 달초 받은 파티였으니깐요. 그리고 그때 빈하님을 비롯한 24분께 사과를 드린다고 했었습니다.

 

그리고 그일은 어제 빈하님께 귓드려서 다시 한번 제가 일방적으로 잘 못한 일이니 사과드린다고 했는데.. 왜 그일을 벨덕님이 가지고 나오시는지 모르겠네요. 그것도 이번 사건에서"

 

양아치 전사의 과거일에 대한 주장. 게다가 공장이 누군지 아는데 모른다 드립. 처음이다 드립. 하지만 이미 그 파티에 여러번 온적이 있음.

내용을 보면 공장 너와 과거일은 상관없다.이건 구인오피서와 나와의 문제이다. 그리고 충분한(?) 사과를 했다. 그런데 그 뒤에도 자리가 나도 파티를 못옴. 왜일까...

 

그런데 싸지른 글에선 공장부탁으로 구인오피서가 양해와 사과를 했다함. 하지만 이번엔 구인오피서가 아닌 공장 너의 잘못이다. 니가 직접 사과해라 시전. 그래서 오피서에게 사과받고 다시 공장에게 사과해라 하고 귓함.

 

하지만 스샷을 보면 유감스럽지만 어려울거 같아요. >>네이버 검색해보니 원래는 미안하다는 표현이었음. 근데 바낌. 최근뜻으로 해석시 거기서 공장이 너에게 유감있다 할이유가 없음. 전자의 뜻으로 사용했음을 알수있음. 즉 사과였음. 공장은 그 전사 주장대로 구인오피서와 양아치와의 문제일뿐인데 나름 사과함.

 

이래서 머리가 나쁘면 안돼... 자기가 불리한건 오피서와의 문제라 하고 아닌건 공장과의 문제라함? 게다가 공장은 사과했고 공장이 귓전에 오피서를 통해 사과와 양해를 구하게 했다던데 아님?